“호건 주지사, 수고했습니다”

호건 주지사의 지난 8년의 행보와 업적을 치하하고 성공적인 주정부 운영을 축하하기 위한 모임이 지난 달 30일 저녁 핸오버 소재 라이브 카지노 공연장에서 열렸다. 환호하는 참석자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등장한 호건 주지사는 “처음 유세하면서 비밀 병기라고 소개했지만, 이젠 더이상 비밀이 아니게 된 아내 유미 호건과 보이드 러더포드 부지사, 스태프, 자원봉사자, 후원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연설을 시작했다. 그는 2014년 선거 당시 메릴랜드에서 공화당 주지사가 배출될 거라고 예상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는 것, 2018년에 공화당 정치인이 대거 낙선했을 때 메릴랜드 역사상 두 번째로 재선에 성공한 공화당 주지사로 자리매김한 것 등을 언급하며 감사를 표했다. 이어 “여러분 덕분에 부지사와 제가 임기를 시작했을 때보다 현재의 메릴랜드가 더 나은 상황인 채 자리를 넘길 수 있게 됐다. 오늘은 축하의 자리다”라며 “미래의 행보에 대한 공식 발표는 하지 않겠지만 항상 이 나라에 대해 깊이 생각한다. 현재 나아가는 방향에 우려가 있다.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호건 주지사는 또한 “부정적인 사람은 모자람이 없고, 나는 항상 (정치적 입지상)약체이지만, 늘 어려움을 이겨냈다. 내년 1월 18일까지 주지사의 임무를 완수한 후 이 나라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겠다”라고 말했다. 임기 중 매일 주지사로서 주민들을 섬길 수 있었음에 깊이 감사한다는 말로 연설을 맺은 후 참석자들과 일일이 악수하고 사진을 찍으며 자축했다. 이날 참석한 한인 인사들은 새 주지사 취임 후 펼쳐질 변화에 어떻게 적응할 수 있을지에 대해 아무래도 예전과 같을 수는 없을 거라는 조심스러운 전망을 내놓으며, 한인사회 영향력 유지에 고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12/02/2022 | 12:00:00AM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

메릴랜드 온실가스 배출량↓

메릴랜드 주의 온실가스 배출량이 감소해 주민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30일 메트로폴리탄 워싱턴정부협의회(COG) 발표에 의하면 ..

주택가격 5개월 연속 ''하락''

주택가격이 모기지 금리 급등의 여파로 지난해 11월에도 하락, 5개월 연속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주요 도시들의 평균 집 ..

DC 출근길 연쇄총격 사건… 4명 사상

워싱턴DC 시내에서 아침 출근길에 연쇄 총격 사건이 벌어져 지하철 직원 한 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쳤다고 현지 경찰이 밝혔다. 1일 뉴욕타임스와 워싱턴포스 ..

신축 아파트 증가 ''인기''

DC에 신축 아파트가 늘고있어서 화제다. 부동산업체 렌트카페에 따르면 지난 10년간 DC에서 신규 아파트 수가 70% 이상 증가, 대략 3만9천여개의 아파트가 새로 ..

‘한인 & 흑인 음악회’ 열려

한인사회와 흑인사회 간의 화합과 교류의 장인 ‘한&흑 음악회’가 지난 달 27일 루지애나 주에 위치한 뮤직홀에서 개최됐다. 배턴루지한인회(회장 배제인)와 LAS 뮤직 ..

신용카드 연체수수료 인하되나

바이든 행정부가 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신용카드 연체 수수료 인하 추진에 나섰다. 1일 백악관은 각종 신용카드 연체료를 현재 30달러에서 8달러로 줄이는 규정을 발표하 ..

다이슨 v6 무선 청소기 후기

엘지 동글이 청소기를 5년 가까이 써오다가 이 아이가 말도 없이 스르르 제 할일을 다 했다는듯 움직일 생각을 안함 드디어 나도 무선 청소기를 ..... 동글이 ..

고고투유 앱 새단장 오픈 - 빅 3 이벤트

한국음식 주문 배달 고고투유가 더욱 새로워졌습니다! 빅3 이벤트 기간 : 6월 1일~ 6월 5일 까지 음식값 할인 빅쓰리 이벤트! 고고투유 새단장 오 ..

약사가 만든 쿠토 치약

쿠토 치약은 포르투칼 치약의 대명사야. 1932년 포루투칼의 알베르토 페레리아라는 약사가 만들었다고 해 그때까지 사람들은 분말로 된 가루를 치아에 묻혀 이 ..

무료 결제코인 페이코인(paycoin) 받기

페이코인은 미국의 리플, 영국의 일랙트로니엄 코인처럼, 온라인 오프라인 소액 결제를 위한 블록체인방식의 결제전용 코인입니다. 현재 세계적인 암호화폐 ..

페이스 오일 Radha Argan Oil 사용후기

일단 이아이는 용량 부터가 남다르다. 120ml의 용량이라 머리부터 발 끝까지 다 쓰고도 남을 것 같은 .... 그렇다고 오해는 마시라 막써도 될 것 같은 부 ..

저적권이 없는 가능한 무료이미지 사이트 추천

비지니스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중에 글을 등록하면서 무심하게 구글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대소롭지 않게 사용하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정말 위험 ..

빅 아그네스 쿠퍼 초경량 3인용 텐트 사용후기

우리는 근래 몇년 일년에 서너번 정도는 빽칸츄리를 해. 처음에는 멋모르고 아무런 준비 없이 초겨울에 (산 속은 이미 한 겨울!!! 텐트 안에 물이 얼어 안녹을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