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 변화시키고 있는 한인사회에 감사

래리호건 주지사와 유미호건 여사가 13일 미주한인의 날을 기념해 영상 축하 메세지를 발표했다. 호건 주지사는 모두가 함께 기념식을 했으면 좋았겠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영상 메세지를 전한다고 했다. 호건 주지사는 한인 이민 119주년을 축하한다며 “메릴랜드에서 한인커뮤니티는 놀라운 공헌을 했다. 자녀의 미래를 위해 메릴랜드에 와서 열심히 일한 한인 1세들의 용기에 박수를 보낸다”고 했다.

01/14/2022 | 08:06:41AM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

경동나비엔 설맞이 이벤트

새해부터 워싱턴지역 한인들이 폭설과 추운날씨로 고생하고 있는 가운데, 경동나비엔이 내달 1일까지 온수매트를 15% 할인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동나 ..

종전선언 반대집회 열려

종전선언 반대집회 및 영화 ‘한국전쟁, 버려진 영웅들’ 시사회가 20일 맥클린 아이콘 극장에서 열렸다. 강필원 원로 등 한인들이 종전선언 반대를 외치고 있다. ..

맥클린에 존스홉킨스병원 생긴다

존스홉킨스대병원이 페어팩스카운티에 병원을 개설할 것이라고 캐롤린 카펜터 존스홉킨스 내셔널캐피털 대표가 20일 밝혔다. 맥클린 6849 올드 도미니언 드라이브에 생기 ..

지난해 주택착공 16% 증가

상무부는 지난해 연간 주택 착공 건수가 160만 건으로 전년보다 15.6%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06년 이후 최다 건수라고 블룸버그통신이 보도했다 ..

코로나 테스트기 신청 사이트, 하루 일찍 열려

정부가 운영하는 코로나 테스트기 신청 사이트가 하루 일찍 열렸다. 정부는 19일(수) 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으나, 18일(화) 사이트를 오픈했다. www.covi ..

2022년 경영세미나 개최

급속한 디지털화 등 팬데믹 기간 더욱 빠르게 변하는 환경 속에서 한인들에게 필요한 경영지식을 나누는 세미나가 15일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KYP 경영컨설팅 김형주 ..

에팔레치안 트레일의 동반자 - 아솔로 등산화 후기

이 아이를 만나기 전에 나는 등산화를 3켤레를 바꿨다. 처음엔 초경량 콜럼비아 등산화를 샀다가 (-->얘는 진짜 양말 보다 약간 더 무게 나감.ㅎㅎㅎ)발바닥이 ..

칼로리 제로 -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

나는 아침마다 두부쉐이크를 만들어 마셔 처음에는 단순히 나잇살을 빼준다고 해서 다이어트 목적으로 아침대용으로 마시기 시작했는데 마시다가 보니 맛을 빼고는 ..

해외 직구대행 배송 및 구매대행 p2p 서비스

한국내에서 해외 직구를 통한 쇼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딜포미는 전세계 각지역에서 구입 및 배송대행 서비스를 개인간에 P2P로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 ..

해외에 거주하는 한인을 위한 배송/구매대행 재택 비지니스 소개

팍팍한 이민생활이다. 특히 유학생이나, 자녀들을 위해 미국이나 유럽에 와있는 학부형 경우에는 자녀들 뒷바라지로 인해 파트타임으로도 일을 하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이 ..

저적권이 없는 가능한 무료이미지 사이트 추천

비지니스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중에 글을 등록하면서 무심하게 구글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대소롭지 않게 사용하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정말 위험 ..

온라인 포토 편집기 웹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에 사진을 등록하려고 할때, 간단하게 포토의 사이즈 및 다양한 효과를 내려고 할때, 기존의 아도비 같은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

비트코인 이더리움 알트코인 가상화폐 p2p 장외거래소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eum) 라이트코인으로 대표되는 알트코인 그리고 ico를 통해 공급되는 수많은 신규 가상화폐가 춘추 전국시대를 방불케 하고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