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메디케어 사기 기승

피해자에 전화로 정보 알아내 거액 갈취 무료 유전자 검사를 요구해 거액을 갈취하는 신종 메디케어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공정거래협회(BBB)는 무료 유전자 검사를 권유해 환자의 신상정보를 빼돌려 거액을 갈취하는 신종 메디케어 사기가 기승을 부린다며 각별한 주의를 요했다. BBB는 사기범이 피해자에게 전화를 걸어 암 또는 심장질환을 진단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를 무료로 진행해준다면서 메디케어 정보를 요청해 거액을 사기 청구한다고 경고했다. BBB관계자는 “사기범은 전화로 가족의 병력 또는 건강 상태에 광범위한 질문을 한다”며 “피해자는 수천 달러의 메디케어 청구서를 받게 될 것”이라며 “테스트에 동의하기 전 반드시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전문 의료기관이 아닌 시니어 센터, 헬스페어 등 에서 무료 유전자 검사 또는 암 검진을 요구할 시에도 의심해봐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러한 사기는 정기적인 건강 검진이 필요한 시니어들을 상대로 이뤄지고 있어 가족 구성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디케어 사기 신고: 800-633-4277) 김샤론 기자

06/22/2021 | 08:39:42AM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

주택 임대시장 하락세 전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주택 임대시장이 2년 만에 하락세로 전환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6일 보도했다. 부동산 ..

'세계 침체 확률 98%' 전망

미국이 고공행진 중인 물가를 잡기 위해 급격한 금리 인상을 이어가면서 세계적 경기침체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특히 최근의 달러화 초강세로 미국 이외 국 ..

신종 마약 니타젠, 위험 주의

최근 워싱턴 메트로 지역에서 마약류 대용 물질로 오남용되는 '니타젠'이 유통 및 발견되고 있어 마약단속국(DEA)이 주의를 당부했다. 16일 US뉴스에 ..

메트로 버스, 페어팩스 학생들에게 무료 운행

메트로 버스가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카운티에 위치한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무료 운행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존 카운티 내 중학생과 고등학생 ..

‘우리 모두 다 함께’ 실현한 축제

메릴랜드 한인회(회장 헬렌 원)가 주최한 제44회 코리안 페스티벌’이 핸오버에 있는 아룬델 밀스 쇼핑 몰 파킹장에서 23일 저녁과 24일 종일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

어린시절 불우... 노년 우울감↑

어린시절 환경이 노년기의 사회적 네트워크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스트리아 빈 경제경영대 연구팀은 미국 공공과학도서관에서 발행하는 국제 학술지 ..

해외 가상화폐거래소 소개 - Bit-z

홍콩에 위치한 하루 거래 금액으로는 7위정도에 해당되는 세계적인 거래소로 국내 빗썸과 거래규모가 비슷한 곳이다 무엇보다도 한국에서 자체 개발된, 채굴 코인 이더소셜 ..

올게닉 Ever Straight 브라질 각질 치료 샴푸 & 컨디셔너

Organix Ever Straight Brazilian keratin Traphy Shampoo & Conditioner 이 아이들을 처음 만난게 된 이유가 ..

돈버는 알뜰 온라인 쇼핑 캐시백 리베이트 사이트

온라인 쇼핑이 대세가 된지 오래다. 몇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수 있다면 이것은 시간과 돈에 있어 삶의 경쟁력이 된다. 온라인 쇼 ..

결제코인 페이코인 추천 이벤트 - 10개를 보상으로

가상화폐 페이코인은 결제를 위한 유용한 가상화페입니디. 업비트에서 개당 3000원 주위를 오르락 내리락 하며 선전하고 있는 미래가능성이 높은 코인입니다. ..

해외 직구대행 배송 및 구매대행 p2p 서비스

한국내에서 해외 직구를 통한 쇼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딜포미는 전세계 각지역에서 구입 및 배송대행 서비스를 개인간에 P2P로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약사가 만든 쿠토 치약

쿠토 치약은 포르투칼 치약의 대명사야. 1932년 포루투칼의 알베르토 페레리아라는 약사가 만들었다고 해 그때까지 사람들은 분말로 된 가루를 치아에 묻혀 이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