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구인난 특혜 지원

부시가든 등 테마파크 직원 임금인상 버지니아주 테마 파크들이 구인난으로 어려움을 겪자 학비 지원 등 각종 특혜를 내세우며 인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버지니아 소재 테마파크인 부시가든은 여름철 전면 개장을 앞두고 인력 채용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직원들의 시급을 인상하면서 취업 시 보너스 지급과 학비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 부시가든 관계자는 “67년 역사상 가장 높은 급여다”며 “무경력자도 시간당 13달러로 시작할 수 있으며, 직책에 따라 250달러의 보너스를 지급하고 있다”며 “다른 특혜로는 학비 지원과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식스플래그도 지난 3월부터 단계적 개장함에 따라 직원 채용이 계속되고 있으며 인력난에도 운영일 수를 줄이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킹스 도미니언도 임시 계약직의 경우 시급을 9.25 달러에서 13달러로, 정규직은 16달러로 인상했으며 정규직 정원 80명을 채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버지니아 테마파크의 상당수는 임금 인상에도 인력 확보가 어렵다고 전하며 올여름 개장 시간 및 기간이 전년보다 짧아질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일부 패스트푸드 체인도 취업 후 주당 15시간 일하는 직원에게 대학 등록금 전액을 지원하며 코스트코, 월마트, 타겟 등 도매 및 소매업체도 최저임금을 15-18달러로 인상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 전문가들은 “고용주들이 사상 최고 수준의 구인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원인은 실업수당 과잉 지급이다”며 “코로나 여파로 실직자들을 돕기위해 지급된 실업수당이 구직 활동에 역효과를 내고 있다”고 지적했다. 한편, 부시가든과 워터 컨트리는 백신 접종자에 한해 마스크 착용없이 입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김샤론 기자

06/10/2021 | 07:40:12AM

신종 메디케어 사기 기승

피해자에 전화로 정보 알아내 거액 갈취 무료 유전자 검사를 요구해 거액을 갈취하는 신종 메디케어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공정거래협회(B ..

“북한 인권 운동의 진실을 밝힙니다”

마영애 북한인권 운동가, 허위고발 법정 재판서 기각 북한 인권 운동가로 활동하는 마영애 씨가 지난 2020년 1월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고발됐으나 메릴랜 ..

취업이민 영주권 전면 오픈

가족이민 소폭 진전 국무부가 지난 17일 발표한 영주권 문호에서 취업 및 가족 이민이 개선된 상태로 나타났다. 7월 영주권 문호에서 모든 취 ..

버지니아 마스크 금지법 논란

7월 비상사태 해제, 마스크 착용 혼란 7월부터 버지니아주의 비상사태가 해제되면서 마스크 금지법에 대한 논란이 일고있다. 버지니아 주법에 ..

버지니아 보육원 상황 최악

버지니아주 상당수의 보육원이 심각한 인력난을 겪고 있다. 버지니아 사회복지부에 따르면 이번달 기준 총 6,042개의 보육 프로그램 중 589개가 폐쇄됐 ..

조지메이슨대 한인학생 수술후 사망 ‘애도’

팔꿈치 수술후 합병증으로, 26일 장례식 진행 예정 버지니아주 조지메이슨 대학 야구팀의 유망한 투수로 활동한 한인 선수가 팔꿈치 수술을 받은 뒤 합병증으 ..

해외직구 아마존 이베이 가격비교사이트

요즘 인터넷에서 물건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편리하고 저 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싸이트를 하나 소개 해드리겠습 니다. 아마존 ..

결제코인 페이코인 추천 이벤트 - 10개를 보상으로

가상화폐 페이코인은 결제를 위한 유용한 가상화페입니디. 업비트에서 개당 3000원 주위를 오르락 내리락 하며 선전하고 있는 미래가능성이 높은 코인입니다. ..

닥터 브로너스 매직 리퀴드 솝 사용후기

이 아이는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시장에서 아주 독보적인 존재다. 미국, 독일, 벨기에에서 유기농 및 천연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식물성 ..

K-pop 아이돌 스타 포털 밸라보코

팝 음악을 뜻하는 ‘Popular music’과 ‘Korea’의 합성어 k-pop의 돌풍이 지속되고 있다. 과거에는 한국 음악 전반을 아우르는 느낌이었으나 최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푸드 포토 싸이트 라이브푸디(Livefoodie)

라이브푸디(live foodie)라는 푸드 포토 싸이트가 있다. 이 싸이트는 말 그대로 푸드 사진을 올리는 싸이트다. 레시피가 있다던가, 레스토랑 리뷰가 있다던가 ..

약사가 만든 쿠토 치약

쿠토 치약은 포르투칼 치약의 대명사야. 1932년 포루투칼의 알베르토 페레리아라는 약사가 만들었다고 해 그때까지 사람들은 분말로 된 가루를 치아에 묻혀 이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