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는 역사를 만들었다”

버지니아주 하원 86지구에 출마한 아이린 신(33)이 8일 치러진 민주당 예비 경선에서 승리했다. 버지니아 선관위(VDE)에 따르면 신 후보가 예비 경선에서 52%의 득표율을 얻어 상대 후보인 이브라힘 사미라(29) 의원을 제치고 당선됐다. 워싱턴포스트도 9일 신 후보가 페어팩스 카운티에서 사미라 의원을 제치고 승리를 선언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라 신 후보는 오는 11월 2일 본 선거에서 줄리 페리(35) 공화당 후보와 맞붙게 된다. 버지니아주 상원의원인 제니퍼 보이스코를 비롯해 민주당 전현직 의원들로부터 강력한 지지를 받는 신 후보는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보험 및 주택 공급에 대한 공략을 내세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린 신은 트위터를 통해 “우리는 오늘 밤 역사를 만들었다”며 “버지니아 86지구 민주당 경선 후보가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준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했다. 신 후보는 선거 직전 “현직 의원을 상대로 도전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지만 이번 경선에서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상대 후보인 사미라 의원은 이번에 재선을 위해 출마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 후보가 출마한 86지구는 헌던과 페어팩스, 첸틀리, 라우든 카운티의 일부를 포함하며 이곳에 등록된 한인 유권자는 600여 명으로 알려졌다. 유권자 조사센터에 따르면 페어팩스 카운티 아태계 유권자는 11만8,265명으로 카운티 전체 유권자의 16%를 차지하며 주 전체 아태계 유권자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버지니아주 아태계 유권자는 지난해 기준 35만7,908명으로 아태계 전체 인구(66만7,787명)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버지니아 아태계 유권자는 2000년 이래로 112%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2012년-2018년 사이 37% 성장했는데 이는 전국 아태계 유권자 성장률 6%에 비해 상당히 비교되는 수치이다. 아태계 유권자 연령대를 살펴보면 18세에서 29세는 23%, 50대 이상은 36%로 나타났다. 또한 버지니아주 한인 인구는 지난해 기준 9만1,323명으로 아태계 전체 인구 중 4번째로 컸다. 김샤론 기자

06/09/2021 | 12:00:00AM

신종 메디케어 사기 기승

피해자에 전화로 정보 알아내 거액 갈취 무료 유전자 검사를 요구해 거액을 갈취하는 신종 메디케어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공정거래협회(B ..

“북한 인권 운동의 진실을 밝힙니다”

마영애 북한인권 운동가, 허위고발 법정 재판서 기각 북한 인권 운동가로 활동하는 마영애 씨가 지난 2020년 1월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고발됐으나 메릴랜 ..

취업이민 영주권 전면 오픈

가족이민 소폭 진전 국무부가 지난 17일 발표한 영주권 문호에서 취업 및 가족 이민이 개선된 상태로 나타났다. 7월 영주권 문호에서 모든 취 ..

버지니아 마스크 금지법 논란

7월 비상사태 해제, 마스크 착용 혼란 7월부터 버지니아주의 비상사태가 해제되면서 마스크 금지법에 대한 논란이 일고있다. 버지니아 주법에 ..

버지니아 보육원 상황 최악

버지니아주 상당수의 보육원이 심각한 인력난을 겪고 있다. 버지니아 사회복지부에 따르면 이번달 기준 총 6,042개의 보육 프로그램 중 589개가 폐쇄됐 ..

조지메이슨대 한인학생 수술후 사망 ‘애도’

팔꿈치 수술후 합병증으로, 26일 장례식 진행 예정 버지니아주 조지메이슨 대학 야구팀의 유망한 투수로 활동한 한인 선수가 팔꿈치 수술을 받은 뒤 합병증으 ..

올게닉 Ever Straight 브라질 각질 치료 샴푸 & 컨디셔너

Organix Ever Straight Brazilian keratin Traphy Shampoo & Conditioner 이 아이들을 처음 만난게 된 이유가 ..

빅 아그네스 쿠퍼 초경량 3인용 텐트 사용후기

우리는 근래 몇년 일년에 서너번 정도는 빽칸츄리를 해. 처음에는 멋모르고 아무런 준비 없이 초겨울에 (산 속은 이미 한 겨울!!! 텐트 안에 물이 얼어 안녹을 ..

에팔레치안 트레일의 동반자 - 아솔로 등산화 후기

이 아이를 만나기 전에 나는 등산화를 3켤레를 바꿨다. 처음엔 초경량 콜럼비아 등산화를 샀다가 (-->얘는 진짜 양말 보다 약간 더 무게 나감.ㅎㅎㅎ)발바닥이 ..

약사가 만든 쿠토 치약

쿠토 치약은 포르투칼 치약의 대명사야. 1932년 포루투칼의 알베르토 페레리아라는 약사가 만들었다고 해 그때까지 사람들은 분말로 된 가루를 치아에 묻혀 이 ..

일본 친구사이트 소개

친구맺기 싸이트 하나 소개할게요 해외싸이튼데 일본에서 운영하는지 이름은 저팬니즈친구(Japanese friends)입니다 그런데 주로 해외에 있는 각 나라 사람들 ..

푸드 포토 싸이트 라이브푸디(Livefoodie)

라이브푸디(live foodie)라는 푸드 포토 싸이트가 있다. 이 싸이트는 말 그대로 푸드 사진을 올리는 싸이트다. 레시피가 있다던가, 레스토랑 리뷰가 있다던가 ..

닥터 브로너스 매직 리퀴드 솝 사용후기

이 아이는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시장에서 아주 독보적인 존재다. 미국, 독일, 벨기에에서 유기농 및 천연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식물성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