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괴롭힘 초등생 자살

가족에 300만달러 배상 추모비 건립 학교 내 집단 괴롭힘으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초등학생 가족이 300만 달러의 배상을 받게 됐다. 6일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학구는 지난 2017년 1월 학교에서 집단 괴롭힘을 당하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개브리엘 타예의 가족에게 300만 달러의 배상금을 지급하기로 지난 4일 합의했다. 이외에도 신시내티 학구는 집단 괴롭힘 방지 시스템을 만들어 타예의 가족에게 매년 두 번씩 모니터링을 받고, 타예가 다니던 카슨 초등학교에 추모비를 세우기로 했다. 학구 측은 "이러한 변화가 뿌리를 내리고 집단 괴롭힘 문제를 끝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숨질 당시 초등학교 3학년이었던 타예는 최소 1년간 집단 괴롭힘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학교 안에 설치된 감시카메라를 보면 타예는 2017년 1월 24일 교내 화장실로 불려갔고, 한 학생이 그를 바닥에 내동댕이치고는 의식을 잃을 때까지 구타했다. 타예는 7분 넘게 의식을 잃은 채 쓰러져있었고, 지나가던 학생들은 그를 발로 차거나 손가락질했다. 그러나 타예가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줄 몰랐던 모친 코닐리아 레이놀즈는 그를 이틀 뒤 다시 학교로 보냈고, 그날 또 학교폭력을 당한 타예는 하교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06/09/2021 | 07:43:31AM

신종 메디케어 사기 기승

피해자에 전화로 정보 알아내 거액 갈취 무료 유전자 검사를 요구해 거액을 갈취하는 신종 메디케어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공정거래협회(B ..

“북한 인권 운동의 진실을 밝힙니다”

마영애 북한인권 운동가, 허위고발 법정 재판서 기각 북한 인권 운동가로 활동하는 마영애 씨가 지난 2020년 1월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고발됐으나 메릴랜 ..

취업이민 영주권 전면 오픈

가족이민 소폭 진전 국무부가 지난 17일 발표한 영주권 문호에서 취업 및 가족 이민이 개선된 상태로 나타났다. 7월 영주권 문호에서 모든 취 ..

버지니아 마스크 금지법 논란

7월 비상사태 해제, 마스크 착용 혼란 7월부터 버지니아주의 비상사태가 해제되면서 마스크 금지법에 대한 논란이 일고있다. 버지니아 주법에 ..

버지니아 보육원 상황 최악

버지니아주 상당수의 보육원이 심각한 인력난을 겪고 있다. 버지니아 사회복지부에 따르면 이번달 기준 총 6,042개의 보육 프로그램 중 589개가 폐쇄됐 ..

조지메이슨대 한인학생 수술후 사망 ‘애도’

팔꿈치 수술후 합병증으로, 26일 장례식 진행 예정 버지니아주 조지메이슨 대학 야구팀의 유망한 투수로 활동한 한인 선수가 팔꿈치 수술을 받은 뒤 합병증으 ..

워싱턴 지역 근교 등산로 트레일 정보

워싱턴 근교 D.C 버지니아 메릴랜드 웨스트버지니아 펜실베니아에 거주하는 등산을 특히 좋아하는 한인들에겐 유용한 트래킹 하이킹 정보가 될수 있다. 특히 버지니아 ..

혁신적 디자인 날개 없는 선풍기 다이슨 AM07

날개 없이 조용한 선풍기 다이슨 이 아이는 날개 없이 소음,사고 ,청소가 필요 없는 아이다. 그래서 아이가 있는 집이나....먼지가 많아 청소를 자주 해야 ..

온라인 포토 편집기 웹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에 사진을 등록하려고 할때, 간단하게 포토의 사이즈 및 다양한 효과를 내려고 할때, 기존의 아도비 같은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

푸드 포토 싸이트 라이브푸디(Livefoodie)

라이브푸디(live foodie)라는 푸드 포토 싸이트가 있다. 이 싸이트는 말 그대로 푸드 사진을 올리는 싸이트다. 레시피가 있다던가, 레스토랑 리뷰가 있다던가 ..

무료로 비트코인(Bitcooin) 지불하는 사이트

가상화폐 시장이 투자의 귀재로 인정받는 워렌버핏의 긍정적인 시장전망과 월가의 많은 펀드운용사가 비트코인을 증식가능한 자산으로 매입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비트코인의 시세 ..

칼로리 제로 -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

나는 아침마다 두부쉐이크를 만들어 마셔 처음에는 단순히 나잇살을 빼준다고 해서 다이어트 목적으로 아침대용으로 마시기 시작했는데 마시다가 보니 맛을 빼고는 ..

야마하 사운드바 YAS-207 사용기

엡슨 프로젝터와의 협업을 위해, 5.1ch 홈시어터를 구입하려고 하였으나, 가격도 비싸고 무엇보다도 아마존 직구로 받기엔 제품의 무게, 부피로 인한 엄청난 배송료를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