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최저임금 인상

5월부터 9.50달러 버지니아주 최저임금이 시간당 9.50달러로 인상됐다. 이번 인상안은 지난 1일부터 시행됐으며 이로 인해 버지니아 근로자들이 보수를 27% 더 벌 수 있게 됐다. 그동안 버지니아주는 지난 2009년에 동결된 연방 최저임금인 시간당 7.25달러를 적용해왔는데 이번 인상은 10년 만에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7월 통과된 인상안에 따르면 버지니아 최저 임금이 올해 1월 인상될 예정이었으나 주 정부는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불확실성’을 근거로 임금 인상을 5월로 연기시켰다. 따라서 지난 1일부터 최저임금이 시간당 9.50달러로 인상됐으며 내년에는 시간당 12달러, 2026년까지 시간당 최대 15달러로 점진적 인상될 예정이다. 버지니아주 이외에도 올해 최저임금이 인상된 주는 플로리다, 캘리포니아, 뉴멕시코 등이 있으며 워싱턴 지역인 메릴랜드주 및 DC에서는 이미 최저임금을 각각 시간당 11.75달러, 15달러로 인상한 바 있다. 랄프 노덤 버지니아 주지사는 “기업들이 직원들에게 공정한 대우와 보수를 지급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7.25 달러로 가족 및 자신을 부양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수년간 변화가 없었다”고 밝혔다. 한편, 일부 공화당 의원들은 이번 인상이 경제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용주들에게 더 큰 부담을 주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김샤론 기자

05/04/2021 | 07:38:16AM

FDA 감자칩 리콜 경고

프리토레이 일부 제품 오염 우려로 회수 유명 감자칩인 프리토레이(Frito-Lay)가 일부 제품을 오염 우려로 리콜했다. 식품의약국(FDA) ..

부자들 세금 탈세 ‘논란’

국민 과반수 “세금 내지않는다” 불만 국민 과반수(59%)가 부자들이 공정한 세금을 내지 않는 것에 대해 불만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퓨리서 ..

메릴랜드 미납 통행료 1억 6천 달러

타 지역 운전자들 비용 납부하지 않은것으로 나타나 메릴랜드주에서 타 지역 운전자들의 미납 통행료가 1억 6천700달러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통행료 ..

코로나 백신 폐기…심각하다

대형약국 CVS․월그린스 전체 폐기량 70% 이상…무료 공급으로 관리 부실 연방 정부가 대형 약국 체인들에 공급한 코로나 19 백신중 13만 회분이 사 ..

중소기업 지원금 PPP 바닥났다

무분별한 지원으로 예산 낭비…자금 모자라 신규 신청자 받지못해 코로나 바이러스 부양책의 일부인 중소기업 지원금 프로그램(PPP)의 예산이 고갈되어 기존의 ..

보잉, VA텍 5천만불 ‘기부’

알렉산드리아 캠퍼스 건설 지원금으로․․․학생들에 큰 도움될 듯 보잉사가 버지니아 공과대학(VT)에 알렉산드리아 캠퍼스 건설 지원금으로 5천만 달러를 기부 ..

가상화폐 도기코인(Dogecoin)을 무료로 구할수 있는곳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을 필두로 하는 가상화폐 시장이 뜨겁다 못해 과열현상을 보이는 현싯점이다. 가상화폐를 배우기 위해, 가상화폐를 위한 지갑(wallet)오 ..

혁신적 디자인 날개 없는 선풍기 다이슨 AM07

날개 없이 조용한 선풍기 다이슨 이 아이는 날개 없이 소음,사고 ,청소가 필요 없는 아이다. 그래서 아이가 있는 집이나....먼지가 많아 청소를 자주 해야 ..

일본 친구사이트 소개

친구맺기 싸이트 하나 소개할게요 해외싸이튼데 일본에서 운영하는지 이름은 저팬니즈친구(Japanese friends)입니다 그런데 주로 해외에 있는 각 나라 사람들 ..

퓨러시 리퀴드 주방세제 100% 천연세제 후기

퓨러시 리퀴드 주방세제는 천연 세제야.일반적으로 한국에서 만들어지는 천연 제품처럼 천연 재료가 조금만 포함 되어도 천연 제품으로 분류되는 것과 달리 이 제품은 100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K-pop 아이돌 스타 포털 밸라보코

팝 음악을 뜻하는 ‘Popular music’과 ‘Korea’의 합성어 k-pop의 돌풍이 지속되고 있다. 과거에는 한국 음악 전반을 아우르는 느낌이었으나 최 ..

빅 아그네스 쿠퍼 초경량 3인용 텐트 사용후기

우리는 근래 몇년 일년에 서너번 정도는 빽칸츄리를 해. 처음에는 멋모르고 아무런 준비 없이 초겨울에 (산 속은 이미 한 겨울!!! 텐트 안에 물이 얼어 안녹을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