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조연상’ 윤여정, 오스카 트로피에 이름 새기는 중 ‘영광의 인증샷’

배우 윤여정이 드디어 오스카 트로피에 자신의 이름 석자를 남겼다. 제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이 4월 25일(현지시간, 한국시간 26일 오전) 캘리포니아주 LA(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과 유니온스테이션 등에서 동시에 열린 가운데, 윤여정은 '미나리'로 여우조연상을 받았다. 실제 배우가 무대에서 받는 트로피에는 수상자의 이름이 적혀 있지 않기 때문에 시상식이 끝나고 직접 트로피를 가지고 가서 새겨야 한다. 이름을 새기는 동안 설레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배우들의 얼굴을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라고 할 수 있다. 윤여정은 시상식이 끝난 뒤 드레스 위에 가벼운 점퍼만 걸친 채, 오스카 트로피에 수상자 이름을 새기는 곳으로 이동했다. 후배 한예리, 관계자 등과 함께 이동한 윤여정은 트로피를 두 손에 꼭 쥐고, 두 눈을 떼지 못하는 등 뒤늦게 여우조연상 수상을 실감하기도 했다. 한국 배우 최초이자, 아시아 권에서 두 번째로 여우조연상을 거머쥔 윤여정은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옛날부터 결심한 게 있다. 늙으니까 대사 외우기 엄청 힘드니까 남한테 민폐 끼치는 건 싫더라. 민폐 되지 않을 때까지 이 일을 하다가 죽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며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04/26/2021 | 10:20:54AM

‘배용준 아내’ 박수진, 연예계 활동 재개하나..촬영장 인증샷에 행보 주목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이 연예계 복귀를 기대하게 하는 근황을 전했다. 박수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

‘백반기행’ 김수미 “황신혜, 이혼 후 우리 집서 지내

‘백반기행’ 김수미가 시원시원한 입담과 손맛으로 허영만을 휘어잡았다. 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김수미가 평창에 출격해 ..

임영웅, 발목 부상 투혼 빛바랜 실내 흡연·노마스크 논란

가수 임영웅이 발목 부상 중에도 촬영에 열심히 임하며 응원을 받고 있다. 하지만 금연 장소인 실내에서 흡연을 하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포착돼 ..

“내년 오스카 진행은 윤여정에게!” 美언론도 그녀 언변에 반했다

“윤여정의 수상. 정말 멋진 순간(lovely moment)이다.”(미국 유명 작가 록산 게이) “내년 오스카 진행은 윤여정에게.”(미 뉴욕타임스 기자 ..

비, 모교 촬영에 학생들 ‘우르르’ 실종 된 ‘거리두기’

비는 꼭 이시국에 모교까지 가서 촬영을 해야 했을까? 가수 비가 모교를 방문해 영상을 촬영하는 과정에서 학생 수십 명이 몰리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 ..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이 부른 ‘애모’, 원곡자 김수희도 울린 감동

“여왕의 품격이란 이런 것! 가요계 퀸들이 강림했다!”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가요계 대표 여왕’ 하 ..

돈버는 알뜰 온라인 쇼핑 캐시백 리베이트 사이트

온라인 쇼핑이 대세가 된지 오래다. 몇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수 있다면 이것은 시간과 돈에 있어 삶의 경쟁력이 된다. 온라인 쇼 ..

결제코인 페이코인 추천 이벤트 - 10개를 보상으로

가상화폐 페이코인은 결제를 위한 유용한 가상화페입니디. 업비트에서 개당 3000원 주위를 오르락 내리락 하며 선전하고 있는 미래가능성이 높은 코인입니다. ..

약사가 만든 쿠토 치약

쿠토 치약은 포르투칼 치약의 대명사야. 1932년 포루투칼의 알베르토 페레리아라는 약사가 만들었다고 해 그때까지 사람들은 분말로 된 가루를 치아에 묻혀 이 ..

페이스 오일 Radha Argan Oil 사용후기

일단 이아이는 용량 부터가 남다르다. 120ml의 용량이라 머리부터 발 끝까지 다 쓰고도 남을 것 같은 .... 그렇다고 오해는 마시라 막써도 될 것 같은 부 ..

빅 아그네스 쿠퍼 초경량 3인용 텐트 사용후기

우리는 근래 몇년 일년에 서너번 정도는 빽칸츄리를 해. 처음에는 멋모르고 아무런 준비 없이 초겨울에 (산 속은 이미 한 겨울!!! 텐트 안에 물이 얼어 안녹을 ..

야마하 사운드바 YAS-207 사용기

엡슨 프로젝터와의 협업을 위해, 5.1ch 홈시어터를 구입하려고 하였으나, 가격도 비싸고 무엇보다도 아마존 직구로 받기엔 제품의 무게, 부피로 인한 엄청난 배송료를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