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바덴바덴, “가족이 함께 즐기는 메뉴 내놓았어요”

“김치와 치즈의 환상적인 만남을 아시나요.” 맛과 영양 듬뿍 담긴 ‘김치타코’와 ‘김치 치즈 카세리아’, 그리고 원조 한국식 양념치킨을 먹으로 여기저기 찾아 헤매던 한인들에게 희소식이 날아들었다. 애난데일 한인타운의 명소 ‘바덴바덴’이 새 봄을 맞으면서 ‘김치와 치즈’의 만남 메뉴와 ‘버펄로 윙’과 ‘양념치킨’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2007년 문을 연 이래 가라오케 전문 업소로 널리 알려지면서 자리잡았다는 바덴바덴은 올해들어 카라오케 룸의 업그레이드는 물론이고 넓은 홀을 이용하여 온 가족의 레스토랑으로 탈바꿈을 했는 데, 한인을 비롯해 백인, 흑인, 히스패닉, 중동인 등의 사랑을 받으면서 날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먹고 싶은 음식”과 “음식이 젊고 싱싱해져야 되겠다”는 말로 인터뷰를 시작한 바덴바덴 공동 주방장 치프 에디와 윈프리 타마스 쉐프는 “한국 사람은 기본이고 미국, 멕시코 사람들이 모두 좋아하는 메뉴를 차차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며 김치 타코와 버거 그리고 버펄로 윙과 양념치킨은 시작해 불과하다고 호언했다. 특별히 한국 음식을 좋아한다는 두 쉐프는 “고객들에게 정성을 다하는 것은 기본”이라며 “음식은 맛과 건강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야 하는 동시에 보기에도 좋아야 한다”고 말했다. 아메리칸을 포함해 이탈리아, 프랑스, 한국, 그리스 음식의 전문가이자 오랜 경험을 가진 두 쉐프는 “말 보다는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일단은 직접 시식을 해 볼 것을 적극 권장한다”고 강조했다. 바덴바덴은 목표는 “온 패밀리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살아숨쉬는 레스토랑”과 “가라오케를 이용한 문화와 휴식의 공간”이 되는 것이며, 그 목표를 위해 힘차게 달려가고 있다. 김치 타코와 김치 치즈 카세리아 등 김치와 치즈의 만남 메뉴와 한국식 양념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모든 인종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 등에서 바덴바덴의 목표로 한 걸은 나가기에 딱맞는 메뉴인 셈이다. 총면적 3600스퀘어피트에 대소형 가라오케룸 5개와 넓은 홀에 고급스럽게 꾸며진 레스토랑은 가족과 연인은 물론이고 지인이나 고객을 접대하는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젊은이들과 온 가족, 다양한 인종이 함께하는 바덴바덴의 다양한 메뉴 개발과 변신은 올 봄에도 계속된다. 바덴바덴은 7358 Little River Tnpk, Annandale, VA. 22003에 위치해 있고, 문의 전화는 703-256-6777이다. 김성한 기자

03/09/2020 | 12:00:00AM

[인터뷰] “최고의 실력으로 미용 기술을 가르칩니다”

‘CJ 헤어스쿨’ 버지니아 주정부, 토탈미용 & 이발과정 합법허가 승인된 학교 시니어 남성들, 도전해 볼만한 미용기술 소자본으로 오픈할 수 있는 ..

[인터뷰] “한인사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티브 리 워싱턴지구한인연합회 회장, 다앙한 정책 운영 계획 제 41대 스티브 리 워싱턴지구한인연합회 회장이 본지를 방문해 최선을 다해 한인들의 손과 발 ..

[인터뷰]“최고의 변호사로 돕겠습니다”

형사사건,교통범죄 ,조달사업 전문 김정균변호사 “1.5세인 한인 변호사로서 워싱턴일원 에서는 형사사건은 자신있게 도와 드릴수있습니다” 버지 ..

[인터뷰] “법조인을 꿈꾸다 신학대 학장이 되다”

미드웨스트 대학 고유경 학장, 본교 이사회서 인정받아 ‘가불돌사’의 정신으로 최선을 다해서 달리는 인생 여정 미드웨스트 대학교 고유경 학장은 코로나로 ..

[인터뷰]“가정 음식이 그리울 땐 ‘만두랑 김밥이랑’으로 오세요.”

애난데일 타운만큼 한인들이 이민사회 속에 살아가는 생동감을 느끼면서도 고향의 청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싶다. 요즘같이 연일 찌는듯한 무더위 ..

[인터뷰] “어르신들의 권익 위해 최선”

어르신들의 일이라고 치부되며 잘 드러나지는 않지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곳이 노인회다. 올해 말까지 노인연합회를 이끌어 갈 우태창(사진) 워싱턴 버 ..

다이슨 v6 무선 청소기 후기

엘지 동글이 청소기를 5년 가까이 써오다가 이 아이가 말도 없이 스르르 제 할일을 다 했다는듯 움직일 생각을 안함 드디어 나도 무선 청소기를 ..... 동글이 ..

저적권이 없는 가능한 무료이미지 사이트 추천

비지니스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중에 글을 등록하면서 무심하게 구글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대소롭지 않게 사용하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정말 위험 ..

에팔레치안 트레일의 동반자 - 아솔로 등산화 후기

이 아이를 만나기 전에 나는 등산화를 3켤레를 바꿨다. 처음엔 초경량 콜럼비아 등산화를 샀다가 (-->얘는 진짜 양말 보다 약간 더 무게 나감.ㅎㅎㅎ)발바닥이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온라인 포토 편집기 웹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에 사진을 등록하려고 할때, 간단하게 포토의 사이즈 및 다양한 효과를 내려고 할때, 기존의 아도비 같은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

주스 뷰티 SPF 30 틴티드 미네랄 모이스처 라이저 사용후기

Juice Beauty SPF 30 Tinted Mineral Moisturizer 저는 이 아이를 크림겸,베이스겸,썬크림 겸용으로 써요. 그게 가능한게 이 아이는 ..

무료 결제코인 페이코인(paycoin) 받기

페이코인은 미국의 리플, 영국의 일랙트로니엄 코인처럼, 온라인 오프라인 소액 결제를 위한 블록체인방식의 결제전용 코인입니다. 현재 세계적인 암호화폐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