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특별한 패션으로 멋, 창조 '아하바패션 & 타마'

버지니아 한인타운 애난데일, 세련되고 멋스러운 명품 옷들이 눈에 띤다. 멀리 한국에서 온 패셔너블한 블라우스, 화려한 치마, 반짝이는 부츠가 멋진 코트 안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애난데일에 ‘아하바 패션 & 타마’ 매장을 오픈한 최윤정 지점장은 “10년 넘게 이곳에서 산 이민 1세대로 한국에서의 20대를 생각하면 늘 그립고 한국사람들의 패션 감각이 늘 부러웠어요”라면서 “결혼하기 전 한국에서 패션업계에서 일했던 경험으로 한국 옷과 악세사리, 운동화, 구두 그리고 한국의 유명 가방 브랜드 타마를 입점해 오늘까지 오게 됐다”고 말했다. “아하바는 히브리어로 ‘사랑’이란 뜻으로 하나님의 한없는 사랑을 베푸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정직하고 고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지점장이 한국에서 공수하는 의류 브랜드는 린(Linn)은 자체 브랜드샵을 보유하고 백화점에 납품하는 고급 의류로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옷을 선별해 이 곳 한인들이 즐겨 입을 수 있고, 특별한 날 입을 수 있는 자신만의 분위기를 낼수 있는 종류의 옷을 가져 온다고 밝혔다. 그외에도 디자이너 손정완 패션, 스타일리쉬한 의류 위주로 판매하고 있다.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옷 중에 똑같은 옷은 없다. 자신만의 패션을 완성해 나만의 명품을 만들어 내는 의류 매장으로 거듭나고 싶은 최지점장의 마음이 잘 나타나 있다. 매장 한켠에 전시된 신발들은 나무 하나, 핸드메이드 피우기 등의 브랜드 상품들로 한국에서 공수해 판매하고 있다. 신발은 특히 편하면서 스타일 있게,세련되게 제작된 디자인으로 한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매장 한 가운데 화려하게 전시되어 있는 악세사리 역시 한국 제품으로 백화점 브랜드 뉘앙스, 전문가가 수작업으로 만든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특색있고 컬러풀한 악세사리들이 인기가 좋다고 귀뜸해 줬다. 이어 실버 제품들은 알러지가 있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피부 트러블이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고 최지점장은 말한다. 한편 넓은 매장 옆에 고급스러운 자태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가방들은 한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명품 브랜드 ‘타마’ 제품이다. 타마는 이미 널리 알려진 대로 한국에서 유명 연예인들의 애장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타마는 그리스어로 ‘기적’이란 뜻으로 타마를 만든 타마 디자인 (주) 세스디 대표 이수경씨는 타마 핸드백을 디자인해서 직접 제작하고 판매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기적이라고 말한다. 워싱턴 애난데일에 문을 열어 한인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타마는 독창적인 디자인, 좋은 품질의 가죽 사용,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2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타마는 나만의 특별함을 위해 100개 미만의 소량 제작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또한 타마의 중저가형 ‘팔라’는 100달러대의 가격으로 특히 팔라 A백은 고객이 직접 가방을 변형하거나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디자인해 2016년 판매를 시작, 2년동안 무려 7만개가 팔린 상품으로 워싱턴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 최윤정 지점장은 한국의 고급 의류패션 ‘아하바’와 한국의 고급 가방 브랜드 ‘타마’ 매장을 운영하면서 “워싱턴 지역의 패션리더들이 한국의 고급스런 의류와 악세사리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타마 핸드백과 어울려 자신만의 패션을 완성해 명품 패션리더로 거듭났으면 좋겠다”라면서 “타마가 한국에서의 명성을 이 곳 워싱턴에서도 이어가고 새로운 이름의 의류 매장 ‘아하바’도 많이 알려져서 많은 한인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아하바 패션과 타마만의 상품권도 새롭게 준비했다면서 가족과 친구에게 알찬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최지점장은 말했다. 연말연시를 맞아 한인들에게 꼭 맞는 ‘아하바 패션 & 타마’로 한껏 멋을 내보는 것을 어떨까? 문의: 최윤정 지점장 (301-741-6567, 571-395-8288) 주소:7224 Columbia Pike, Annandale, VA 22003 윤양희 기자

12/13/2019 | 07:25:11AM

[인터뷰] “최고의 실력으로 미용 기술을 가르칩니다”

‘CJ 헤어스쿨’ 버지니아 주정부, 토탈미용 & 이발과정 합법허가 승인된 학교 시니어 남성들, 도전해 볼만한 미용기술 소자본으로 오픈할 수 있는 ..

[인터뷰] “한인사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티브 리 워싱턴지구한인연합회 회장, 다앙한 정책 운영 계획 제 41대 스티브 리 워싱턴지구한인연합회 회장이 본지를 방문해 최선을 다해 한인들의 손과 발 ..

[인터뷰]“최고의 변호사로 돕겠습니다”

형사사건,교통범죄 ,조달사업 전문 김정균변호사 “1.5세인 한인 변호사로서 워싱턴일원 에서는 형사사건은 자신있게 도와 드릴수있습니다” 버지 ..

[인터뷰] “법조인을 꿈꾸다 신학대 학장이 되다”

미드웨스트 대학 고유경 학장, 본교 이사회서 인정받아 ‘가불돌사’의 정신으로 최선을 다해서 달리는 인생 여정 미드웨스트 대학교 고유경 학장은 코로나로 ..

[인터뷰]“가정 음식이 그리울 땐 ‘만두랑 김밥이랑’으로 오세요.”

애난데일 타운만큼 한인들이 이민사회 속에 살아가는 생동감을 느끼면서도 고향의 청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싶다. 요즘같이 연일 찌는듯한 무더위 ..

[인터뷰] “어르신들의 권익 위해 최선”

어르신들의 일이라고 치부되며 잘 드러나지는 않지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곳이 노인회다. 올해 말까지 노인연합회를 이끌어 갈 우태창(사진) 워싱턴 버 ..

가상화폐 도기코인(Dogecoin)을 무료로 구할수 있는곳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을 필두로 하는 가상화폐 시장이 뜨겁다 못해 과열현상을 보이는 현싯점이다. 가상화폐를 배우기 위해, 가상화폐를 위한 지갑(wallet)오 ..

온라인 포토 편집기 웹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에 사진을 등록하려고 할때, 간단하게 포토의 사이즈 및 다양한 효과를 내려고 할때, 기존의 아도비 같은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

에팔레치안 트레일의 동반자 - 아솔로 등산화 후기

이 아이를 만나기 전에 나는 등산화를 3켤레를 바꿨다. 처음엔 초경량 콜럼비아 등산화를 샀다가 (-->얘는 진짜 양말 보다 약간 더 무게 나감.ㅎㅎㅎ)발바닥이 ..

워싱턴 지역 근교 등산로 트레일 정보

워싱턴 근교 D.C 버지니아 메릴랜드 웨스트버지니아 펜실베니아에 거주하는 등산을 특히 좋아하는 한인들에겐 유용한 트래킹 하이킹 정보가 될수 있다. 특히 버지니아 ..

푸드 포토 싸이트 라이브푸디(Livefoodie)

라이브푸디(live foodie)라는 푸드 포토 싸이트가 있다. 이 싸이트는 말 그대로 푸드 사진을 올리는 싸이트다. 레시피가 있다던가, 레스토랑 리뷰가 있다던가 ..

무료로 비트코인(Bitcooin) 지불하는 사이트

가상화폐 시장이 투자의 귀재로 인정받는 워렌버핏의 긍정적인 시장전망과 월가의 많은 펀드운용사가 비트코인을 증식가능한 자산으로 매입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비트코인의 시세 ..

결제코인 페이코인 추천 이벤트 - 10개를 보상으로

가상화폐 페이코인은 결제를 위한 유용한 가상화페입니디. 업비트에서 개당 3000원 주위를 오르락 내리락 하며 선전하고 있는 미래가능성이 높은 코인입니다.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