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스윌리엄, 재산세 4.5% 인상

버지니아 프린스 윌리엄 카운티의 재산세가 인상된다. 카운티 수퍼바이저회는 지난 달29일 2015 회계연도 예산안을 승인하면서 재산세를 4.5% 인상시켰다. 카운티 정부가 제안한 2015 회계연도 예산안에 따르면 내년도 일반회계 예산은 교육 부문을 포함해 총 9억7585만 달러 규모로 올해보다 1.38%(1330만 달러) 늘어난다. 새 예산안에 따르면 교육 예산은 당초 제안된 액수보다 낮춰졌다. 수퍼바이저회는 2015 회계연도 교육 예산을 카운티 교육청이 제안한 것보다 280만 달러 축소했다. 2015 회계연도 교육 예산은 올해보다 2.07%(970만 달러) 늘어난 4억8057만 달러가 제안됐었다. 이번 예산안에서 주목되는 점은 4개 중학교에 인조 구장 건설, 공립 도서관 건립, 경찰 및 소방관 인력 추가 부문이다. 인조 구장은 벤턴, 웃브릿지, 가드윈, 그레이엄 파크 등 4개 중학교에 건설되며 총 1370만 달러의 공사비가 투입된다. 공사비는 2006년 주민 투표에서 결정된 채권 발행 승인에서 여태껏 사용되지 않은 부분인 공원 채권 발행으로 조달된다. 카운티는 앞서 지난해 12월 게인스빌과 손더스 중학교에도 인조 구장을 건설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공립 도서관은 게인스빌과 몬트클레어 지역에 각각 하나씩 건립된다. 경찰은 25명, 소방관은 11명이 추가로 충원된다. 한편 재산세 부과 기준으로 카운티가 올해 산정한 부동산 공시 가격은 지역에 따라 차가 있으나 지난해보다 평균 6.54% 높아 인상분을 감안하면 재산세 세금 부담은 사실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부동산 중 주택만 놓고 보면 올해 공시 가격은 지난해보다 평균 7.5% 높아졌다. 안성중 기자

05/02/2014 | 06:54:43AM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

"복수국적 법 추진위원회" 발족

전종준 변호사(오른쪽서 세번째)가 선천적 복수국적 개정에 필요성을 설명하고 있다. ..

워싱턴 TK시도민회 10월 창립

TK시도민회 창립준비기획위원들이 회의를 마치고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뒷줄 맨좌측이 김경구 추진위원장). ..

메릴랜드, "자동차 마일 텍스" 논란

메릴랜드 주 정부가 자동차 운전 마일당 세금을 매기는 ‘자동차 마일 텍스’를 추진 중에 있어 주민들 사이에 논란이 되고 있다. 올해부터 메릴랜드 주 정부는 차 ..

버지니아, 7월부터 '새 교통법' 시행

7월 1일부터 차량과 관련된 새로운 법들을 시행한다. 첫 번째로 시행되는 것은 하이브리드 차량세 폐지로 앞으로 해당 차량을 구매하는 운전자는 더 이상 64달러 ..

투자이민 급증 거부율 30% 육박

달이 갈수록 투자이민 신청 건수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거부 또한 급증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주말 연방 국토안보부가 공개한 2014회계연도 2.4분기 투자이민 ..

한인 어학원 이민사기 ‘징역형’

지난해 4월 이민사기 혐의로 연방검찰에 시소된 어학원 ‘칼리지프랩아카데미’ 이동석 원장(53)에게 징역형이 떨어졌다. 조지아주 애틀랜타 연방순회법원에서 7일 열 ..

해외직구 아마존 이베이 가격비교사이트

요즘 인터넷에서 물건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편리하고 저 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싸이트를 하나 소개 해드리겠습 니다. 아마존 ..

K-pop 아이돌 스타 포털 밸라보코

팝 음악을 뜻하는 ‘Popular music’과 ‘Korea’의 합성어 k-pop의 돌풍이 지속되고 있다. 과거에는 한국 음악 전반을 아우르는 느낌이었으나 최 ..

비트코인 이더리움 알트코인 가상화폐 p2p 장외거래소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eum) 라이트코인으로 대표되는 알트코인 그리고 ico를 통해 공급되는 수많은 신규 가상화폐가 춘추 전국시대를 방불케 하고 ..

무료로 비트코인(Bitcooin) 지불하는 사이트

가상화폐 시장이 투자의 귀재로 인정받는 워렌버핏의 긍정적인 시장전망과 월가의 많은 펀드운용사가 비트코인을 증식가능한 자산으로 매입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비트코인의 시세 ..

키헬 수분크림 (Kiehl's Ultra Facial Cream) 사용후기

요즘 수분 크림이 유행함에 따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헬 울트라 페이스 크림. 이크림을 써 본 결과 이 아이는 낮 보다는 밤에 쓰는게 더 효과도 좋고,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닥터 브로너스 매직 리퀴드 솝 사용후기

이 아이는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시장에서 아주 독보적인 존재다. 미국, 독일, 벨기에에서 유기농 및 천연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식물성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