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영, 매뉴라이프 '우승'

14일 끝난 매뉴라이프 파이낸셜 클래식에서 연장전 끝에 우승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개인 통산 2승째를 올린 박희영은 기념으로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경기 후 공식 인터뷰에서 우승 상금으로 무엇을 하고 싶으냐는 사회자의 물음에 “특별한 것을 생각해보겠다”면서 “강아지를 살 것 같다”고 말했다. 박희영은 2011년 11월 CME 타이틀홀더스에서 LPGA 투어 첫 샴페인을 터뜨린 후 집을 사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번 대회에서 26언더파 258타를 쳐 역대 LPGA 투어 72홀 사상 최저타 타이기록을 세운 그는 올 시즌 톱 10에 든 대회마다 절친한 친구들이 늘 따라다녔다며 벗들에게 고마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미국과 캐나다에 친구 5명이 있다고 소개한 박희영은 “7위를 한 크라프트 나비스코 대회 때 친구가 응원을 왔고 3위에 오른 숍라이트클래식에서도 뉴욕에 사는 친구가 따라와 기를 북돋웠다”며 “이번에도 토론토에 거주하는 친구가 옆에서 응원을 펼쳤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주 정말 많은 퍼트를 했는데 운도 좋았고 결과도 훌륭했다”며 “스코어에 개의치 않고 오로지 샷에 집중한 것이 효과를 봤다”며 최저타를 친 원동력을 공개했다. 또 “챔피언조로 오후 늦게 라운드를 시작하는 드문 경험을 했는데 평소와 다름 없이 리듬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07/15/2013 | 12:00:00AM

한인사회 합동응원전 “탄식”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2차전 한국과 알제리가 열린 22일 오후 워싱턴 곳곳은 붉은 함성과 아쉬움의 탄식으로 가득찼다. 이날 노바대학 애난데일 캠퍼스 ..

한인 대다수 "축구 16강" 간다

워싱턴지역 한인들은 물론이고 한국 국민들의 대다수가 태극전사들의 브라질 월드컵 16강 이상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가나와의 평가전 이후 역대 최 ..

‘붉은 함성’ 타운 저녁 흔들었다

한국이 러시아와 비기고 16강 진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날 워싱턴 한인사회는 온통 월드컵 물결로 가득했다. 환호와 탄식과 열광이 교차한 ‘응원전 현장’을 정리했다. ..

워싱턴에 울려퍼진 "대~한민국"

러시아와 1대1 무승부…16강 진출의 희망을 쐈다 DC를 비롯해 버지니아, 메릴랜드 지역 곳곳이 ‘대~한민국’ 함성으로 울려퍼졌다. 워싱턴 지역 한인들은 ..

물러서면 절벽... "운명 건 게임"

드디어 결전의 날이다. 16일 미국대표팀이 숙적 가나에 2대1로 이기고, 한국 대표팀의 첫 경기가 오늘(17일) 저녁으로 다가오자 워싱턴에서도 월드컵의 열기가 ..

샌안토니오, 우승컵 안아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마이애미 히트를 누르고 통산 다섯 번째 전미프로농구(NBA) 정상에 올랐다. 샌안토니오는 15일 저녁 텍사스주 AT&T 센터에서 열린 NBA ..

비트코인 이더리움 알트코인 가상화폐 p2p 장외거래소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eum) 라이트코인으로 대표되는 알트코인 그리고 ico를 통해 공급되는 수많은 신규 가상화폐가 춘추 전국시대를 방불케 하고 ..

무료로 비트코인(Bitcooin) 지불하는 사이트

가상화폐 시장이 투자의 귀재로 인정받는 워렌버핏의 긍정적인 시장전망과 월가의 많은 펀드운용사가 비트코인을 증식가능한 자산으로 매입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비트코인의 시세 ..

페이스 오일 Radha Argan Oil 사용후기

일단 이아이는 용량 부터가 남다르다. 120ml의 용량이라 머리부터 발 끝까지 다 쓰고도 남을 것 같은 .... 그렇다고 오해는 마시라 막써도 될 것 같은 부 ..

엡슨 홈시네마 3020 3LCD 홈씨어터 전용 프로젝터

그동안 옵토마 dpp프로젝터 3대를 구매해 사용해 왔다. 옵토마 HD 80을 마지막으로 갈아탄 새로운 프로젝터는, 엡슨의 홈시네마 3020 3LCD(Epson Ho ..

에팔레치안 트레일의 동반자 - 아솔로 등산화 후기

이 아이를 만나기 전에 나는 등산화를 3켤레를 바꿨다. 처음엔 초경량 콜럼비아 등산화를 샀다가 (-->얘는 진짜 양말 보다 약간 더 무게 나감.ㅎㅎㅎ)발바닥이 ..

칼로리 제로 -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

나는 아침마다 두부쉐이크를 만들어 마셔 처음에는 단순히 나잇살을 빼준다고 해서 다이어트 목적으로 아침대용으로 마시기 시작했는데 마시다가 보니 맛을 빼고는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