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예선.. "천운이 따랐다"

11일(한국시간) 오후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벌어진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2014년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 예선 7차전에서 한국은 전반 43분 터진 상대 자책골을 앞세워 1대0으로 승리를 거뒀는데, 김영권이 크로스한 볼이 쇼라크메도프의 머리를 맞고 그대로 골문 안으로 빨려들어 갔다. 최강희 A대표팀 감독은 이날 예상대로 변화를 선택했다. 손흥민(함브르크)과 김신욱(울산)을 투톱으로 내세워 빠른 스피드와 고공 플레이를 앞세워 우즈베키스탄의 수비란인을 무너뜨리는 복안이 먹혔다. 이날 승리로 한국은 승점 14점(4승2무1패)로 A조 선두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다. 김성한 기자

06/11/2013 | 12:00:00AM

한인사회 합동응원전 “탄식”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2차전 한국과 알제리가 열린 22일 오후 워싱턴 곳곳은 붉은 함성과 아쉬움의 탄식으로 가득찼다. 이날 노바대학 애난데일 캠퍼스 ..

한인 대다수 "축구 16강" 간다

워싱턴지역 한인들은 물론이고 한국 국민들의 대다수가 태극전사들의 브라질 월드컵 16강 이상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가나와의 평가전 이후 역대 최 ..

‘붉은 함성’ 타운 저녁 흔들었다

한국이 러시아와 비기고 16강 진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날 워싱턴 한인사회는 온통 월드컵 물결로 가득했다. 환호와 탄식과 열광이 교차한 ‘응원전 현장’을 정리했다. ..

워싱턴에 울려퍼진 "대~한민국"

러시아와 1대1 무승부…16강 진출의 희망을 쐈다 DC를 비롯해 버지니아, 메릴랜드 지역 곳곳이 ‘대~한민국’ 함성으로 울려퍼졌다. 워싱턴 지역 한인들은 ..

물러서면 절벽... "운명 건 게임"

드디어 결전의 날이다. 16일 미국대표팀이 숙적 가나에 2대1로 이기고, 한국 대표팀의 첫 경기가 오늘(17일) 저녁으로 다가오자 워싱턴에서도 월드컵의 열기가 ..

샌안토니오, 우승컵 안아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마이애미 히트를 누르고 통산 다섯 번째 전미프로농구(NBA) 정상에 올랐다. 샌안토니오는 15일 저녁 텍사스주 AT&T 센터에서 열린 NBA ..

해외에 거주하는 한인을 위한 배송/구매대행 재택 비지니스 소개

팍팍한 이민생활이다. 특히 유학생이나, 자녀들을 위해 미국이나 유럽에 와있는 학부형 경우에는 자녀들 뒷바라지로 인해 파트타임으로도 일을 하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이 ..

약사가 만든 쿠토 치약

쿠토 치약은 포르투칼 치약의 대명사야. 1932년 포루투칼의 알베르토 페레리아라는 약사가 만들었다고 해 그때까지 사람들은 분말로 된 가루를 치아에 묻혀 이 ..

무료로 비트코인(Bitcooin) 지불하는 사이트

가상화폐 시장이 투자의 귀재로 인정받는 워렌버핏의 긍정적인 시장전망과 월가의 많은 펀드운용사가 비트코인을 증식가능한 자산으로 매입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비트코인의 시세 ..

워싱턴 지역 근교 등산로 트레일 정보

워싱턴 근교 D.C 버지니아 메릴랜드 웨스트버지니아 펜실베니아에 거주하는 등산을 특히 좋아하는 한인들에겐 유용한 트래킹 하이킹 정보가 될수 있다. 특히 버지니아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야마하 사운드바 YAS-207 사용기

엡슨 프로젝터와의 협업을 위해, 5.1ch 홈시어터를 구입하려고 하였으나, 가격도 비싸고 무엇보다도 아마존 직구로 받기엔 제품의 무게, 부피로 인한 엄청난 배송료를 ..

퓨러시 리퀴드 주방세제 100% 천연세제 후기

퓨러시 리퀴드 주방세제는 천연 세제야.일반적으로 한국에서 만들어지는 천연 제품처럼 천연 재료가 조금만 포함 되어도 천연 제품으로 분류되는 것과 달리 이 제품은 100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