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워싱턴 "개인소득 증가" 전국 최저

지난해 워싱턴 일원의 개인 소득 증가율이 전국 최저 수준을 기록했다. 연방 상무부가 25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메릴랜드, 버지니아, DC의 평균 개인소득은 전 ..

한인 투표가 미래 바꾼다

사진설명=지난해 블레어 후보가 선거 캠프를 열며 한인들과 촬영한 사진 데이빗 블레어 몽고메리카운티 군수 후보 당부 지난 2018년 77표 차 ..

[세금법 칼럼]주식정보 누락과 IRS 감사

올해도 어김없이 주식관련 정보를 누락한 세금보고로 인해 IRS 서면 감사를 받은 고객들이 많았다. 세무보고서 수정과 함께 벌금 삭감을 위한 청원도 같이 넣은 후 ..

종전선언, 뭘 얻겠다는 건가

전·현 주한미군사령관 “종전선언, 뭘 얻겠다는 건가” 문 정부에 잇단 쓴소리 “선언해도 북한의 위협 변화 없어” 전·현직 주한미군사령관들이 ..

김건희 사과, 워싱턴한인들도 관심 뜨거웠다

“용서하고 보수 단합해야” vs “부부 사랑 이야기는 왜” 윤석열 국민의 힘 대통령 후보 부인 김건희씨가 26일 허위 이력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한 것에 ..

'한미동맹 균열인가' 워싱턴 한인들 우려

NBC “주한 미 대사 11개월 공석, 한미 긴장 요인” 한인 원로들 “한미관계 최악으로 가고 있다” 지난 1월 출범한 바이든 행정부가 한국 ..

현금저축 지나치면 '경제문제 유발'

국민들, 팬데믹 기간 투자 꺼려 코로나 사태 후 국민들이 투자를 꺼리고 현금을 비축, 이런 현상은 제2의 경제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

북VA 10월 주택 거래량 감소

지난해 비해 3% 줄어, 평균 주택가격은 상승 지난달 북버지니아 주택 거래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감소했다고 북버지니아부동산협회가 밝혔다. 10월 ..

연말 온라인 쇼핑, 품절 증가

올해 연말 온라인 쇼핑에서 ‘재고 없음’이라는 메세지가 많이 보일 것이라고 어도비 디지털 인사이트가 밝혔다.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 품목이 ..

FBI 이메일 시스템 해킹돼

스팸메일 대량 발송 연방수사국(FBI) 외부용 이메일 시스템이 13일 해킹 공격을 받았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다. 스팸메일과 사이버 위협을 추적하는 ..

메릴랜드 고위 선출직, 새로운 물결 원한다

“미래 방향성 수립하는 변곡점 될 것” 메릴랜드 내년 선거를 앞두고, 주지사 등 다양한 선출직을 향한 후보들의 선거전이 벌써 과열 조짐을 보이고 있다. ..

물가상승, 1990년 이후 최악

자동차 24%, 스테이크 22%, 숙박 18% 물가상승 현상이 1990년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노동통계국 자료에 따르면, 최근 1년 ..

인플레이션, 이렇게 극복해야

주식 보유·소득 조정·부채 관리·주유소 찾기 등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마트와 주유소 등에서 부담을 느끼는 한인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CNBC가 인플레이션 ..

주식 상승세 강한 연말

10년 통계, 연말연시 가장 강력한 시기 주식이 비교적 강하게 상승하는 시기는 연말연시라고 LPL 파이낸셜이 전했다. LPL 파이낸셜은 지난 10년 통 ..

내년 소득세 부담 줄어든다

IRS, 내년 소득세 구간 발표 부부 8만3550불~17만8150불 소득세 22% 포브스지 “인플레이션 반영, 세금 부담 줄였다” ..

워싱턴, 한국 대선 열기 뜨겁다

보수 “정권 교체 이뤄질 것” 진보 “5년으로는 부족” 양자대결 지지도, 윤석열 47.3% 이재명 35.2% 내년 3월 9일 20대 대통령 ..

하워드카운티 최저시급 법안 발의

자영업자 부담 가중, 시간당 15불 이상 지급해야 하워드카운티 의원 오팔 존스와 크리스티나 릭비가 1일 의원회의에서 최저시급안(CB82-2021)을 발의 ..

모친 소셜연금 타먹다 실형

1997년 모친 사망신고 안하고 소셜연금 대리수령 메릴랜드 연방 검찰이 볼티모어에 사는 워델 레스터 주니어(66)에게 22만 3655달러의 사회보장연금 ..

연말 현금 흐름 관리 중요

현금 입금, 내년 1월까지 지연되는 경우 많아 일년 중 현금 흐름 관리에 가장 중요한 시기는 연말이다. 고객이 계약을 한 뒤 회사에 현금이 들어오기까지 ..

바우저 DC 시장, 3선 출마 선언

재선 성공하면 1986년 이후 첫 3선 시장 뮤리엘 바우저 DC 시장(사진)이 3선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바우저 시장은 4일 아침 트위터를 통해 내년 ..

국민의 힘 대선 후보 윤석열 선출

최종 득표율 윤석열 후보 47.85%, 홍준표 의원 41.50% 국민의 힘 전당대회에서 최종 대선 후보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선출됐다. 5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

결제코인 페이코인 추천 이벤트 - 10개를 보상으로

가상화폐 페이코인은 결제를 위한 유용한 가상화페입니디. 업비트에서 개당 3000원 주위를 오르락 내리락 하며 선전하고 있는 미래가능성이 높은 코인입니다. ..

무료 결제코인 페이코인(paycoin) 받기

페이코인은 미국의 리플, 영국의 일랙트로니엄 코인처럼, 온라인 오프라인 소액 결제를 위한 블록체인방식의 결제전용 코인입니다. 현재 세계적인 암호화폐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온라인 포토 편집기 웹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에 사진을 등록하려고 할때, 간단하게 포토의 사이즈 및 다양한 효과를 내려고 할때, 기존의 아도비 같은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

엡슨 홈시네마 3020 3LCD 홈씨어터 전용 프로젝터

그동안 옵토마 dpp프로젝터 3대를 구매해 사용해 왔다. 옵토마 HD 80을 마지막으로 갈아탄 새로운 프로젝터는, 엡슨의 홈시네마 3020 3LCD(Epson Ho ..

야마하 사운드바 YAS-207 사용기

엡슨 프로젝터와의 협업을 위해, 5.1ch 홈시어터를 구입하려고 하였으나, 가격도 비싸고 무엇보다도 아마존 직구로 받기엔 제품의 무게, 부피로 인한 엄청난 배송료를 ..

자이언트 부동산 부동산 면허 준비반 오픈 - 4월 30일

워싱턴 지역 최초 주정부 인가받은 한인 부동산 학교로 2003년 부터 1200명 이상 졸업생 배출해 왔으며, 최고의 강사진과 전통을 자랑하는 부동산 학교가 아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