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워싱턴 "개인소득 증가" 전국 최저

지난해 워싱턴 일원의 개인 소득 증가율이 전국 최저 수준을 기록했다. 연방 상무부가 25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메릴랜드, 버지니아, DC의 평균 개인소득은 전 ..

“전세계 한인들 일자리 창출” 주력

오는 10일부터 사흘간 뉴저지에서 열리는 북미주 경제인활성화대회 참석에 앞서 워싱턴을 방문한 김우재 월드옥타(World-OKTA) 회장은 지난 6일 오후 타이슨스 코 ..

"동해병기" 전국 확산 급물살

최근 ‘일본해’라는 명칭을 일본의 식민지배와 결부시키는 시각이 확산됐다는 전문가의 지적이 나왔다. 조지프 스톨트먼 웨스트미시건대 교수는 12일 존스홉킨스 국제관 ..

버지니아 공화당, 예비 경선 "이변"

오는 11월 중간선거를 앞두고 지난10일 실시된 공화당의 버니지아주 예비경선(프라이머리)에서 에릭 캔터 하원 원내대표가 극단적 보수주의 운동세력인 티파티 후보에 패배 ..

한인 젊은층 "빚 상환에 시달려"

빚을 갚지 못해 고통을 겪는 젊은층이 날로 늘어나 심각한 사회 문제로 부상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체인망을 가지고 있는 웰스파고 은행은 지난 10일 밀레니엄 세대 ..

미 전역, "대학 등록금" 과 전쟁중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9일 대학 학자금 상환 부담을 덜어주는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연방정부의 학자금 대출을 받은 사람들의 상환 한도를 월소득의 10%로 제한하기 ..

타이슨스 코너 인근 ‘던 로링’ 급발전

메트로 오렌지 노선이 지나가고 타이슨 코너와 밀접한 던 로링 지역이 최근 살기 좋은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지역을 훼어팩스 카운티 내 가장 살기 편리한 ..

"환율" 하락... 한인사회 희.비 엇갈려

버지니아 맥클린에 거주하는 유학생 최모(23)씨는 다음 학기 등록비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어 마음이 가볍다. 한 학기의 학비와 생활비로 한국의 집으로부터 약 4 ..

‘오바마케어’ 210만명 문제 직면

오바마 대통령의 핵심 정책인 국민건강보험개혁안(오바마케어) 가입자 가운데 210만 명의 가입서류 정보가 연방정부 보유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지면서 논란이 ..

로이 조, 한인 20년만에 본선 진출

연방 하원의원 민주당 예비선거를 통과함에 따라 또 한 명의 한인 출신 연방 의원이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이른바 ‘친한파’로 분류되는 연방 하원 ..

한인사회, 6·4지방선거 관심 높았다

워싱턴 일원 한인들도 4일 실시된 한국 지방선거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아침부터 텔레비젼과 인터넷 등을 통해 실시간 개표 상황을 확인하며 선거 결과에 촉각을 곤두세 ..

구멍난 경제… 카드빚 한인들 위협

경제전문지..이코노미스트(economist)가 지난달 31일 한국의 가계부채의 위급 상황을 심층 분석했다. 이코노미스트는 ‘구멍난 한국경제, 한국 가정들 쌓여가 ..

DC 주택매물 고갈, VA 거래활발

워싱턴 DC와 북 버지니아의 부동산 시장이 상반된 현상을 보이고 있다. 워싱턴 비즈니스 저널은 13일 보도를 통해 현재 북 버지니아의 주택 시장은 전년 대비 활 ..

숄티 여사, 코널리와 맞대결

‘탈북자 대모’이며 대표적 북한 인권운동가로 연방 하원의원에 도전한 수쟌 숄티(54·여·사진) ‘북한자유연합’ 대표가 첫 관문인 공화당 경선에서 승리했다. 그는 ..

‘현금 위력’ 주택시장 초토화

올해들어 주택 모기지 금리가 상승세를 보이자 부동산시장에서 현찰의 위력이 강하게 일어나고 있다. 주택차압정보전문업체 ‘리얼티 트랙’이 지난 7일 발표한 2014 ..

“한인사회 후원에 깊은 감사”

버지니아 최초의 한인 여성 선출직 시의원인 그레이스 한 울프(49) 시의원이 3선 고지에 올랐다. 민주당 소속의 울프 시의원은 지난 6일 실시된 헌든시의원 선거 ..

MD 주지사, 최저임금 법안 서명

메릴랜드 마틴 오말리 주지사가 5일 최저임금 인상 법안에 서명함에 따라 저임금 노동자들의 임금 수준이 개선되게 됐다. 오말리 주지사는 이날 주내 최저 임금을 오 ..

‘은행 차압주택 확 줄었다’

주택시장이 급속도로 안정세를 찾고 있다. 리서치 전문업체 ‘코어로직’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지난 3월 워싱턴 DC와 버지니아를 포함한 전국의 차압주택수는 4만8 ..

워싱턴지역, 주민 실질소득 감소

워싱턴 지역 주민들의 실질 소득이 낮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지 메이슨 대학의 지역분석센터가 최근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워싱턴 지역은 물품 및 서비스 구 ..

주한 미 대사에 ‘마크 리퍼트’ 지명

주한 미국대사로 지명된 마크 리퍼트 국방장관 비서실장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핵심 측근으로 아시아 문제에 정통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1일 국방부에 따르면 리퍼트 ..

연방최저임금 인상 난관

오는 11월 중간선거가 6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민주당이 추진하고 있는 연방 최저임금인상법안이 예상대로 연방 의회의 벽을 넘지 못하고 있다 ..

결제코인 페이코인 추천 이벤트 - 10개를 보상으로

가상화폐 페이코인은 결제를 위한 유용한 가상화페입니디. 업비트에서 개당 3000원 주위를 오르락 내리락 하며 선전하고 있는 미래가능성이 높은 코인입니다. ..

무료 결제코인 페이코인(paycoin) 받기

페이코인은 미국의 리플, 영국의 일랙트로니엄 코인처럼, 온라인 오프라인 소액 결제를 위한 블록체인방식의 결제전용 코인입니다. 현재 세계적인 암호화폐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온라인 포토 편집기 웹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에 사진을 등록하려고 할때, 간단하게 포토의 사이즈 및 다양한 효과를 내려고 할때, 기존의 아도비 같은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

엡슨 홈시네마 3020 3LCD 홈씨어터 전용 프로젝터

그동안 옵토마 dpp프로젝터 3대를 구매해 사용해 왔다. 옵토마 HD 80을 마지막으로 갈아탄 새로운 프로젝터는, 엡슨의 홈시네마 3020 3LCD(Epson Ho ..

야마하 사운드바 YAS-207 사용기

엡슨 프로젝터와의 협업을 위해, 5.1ch 홈시어터를 구입하려고 하였으나, 가격도 비싸고 무엇보다도 아마존 직구로 받기엔 제품의 무게, 부피로 인한 엄청난 배송료를 ..

자이언트 부동산 부동산 면허 준비반 오픈 - 4월 30일

워싱턴 지역 최초 주정부 인가받은 한인 부동산 학교로 2003년 부터 1200명 이상 졸업생 배출해 왔으며, 최고의 강사진과 전통을 자랑하는 부동산 학교가 아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