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제니, 글로벌 들썩인 ‘열애설’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류 열풍을 주도하는 그룹이고, ‘지드래곤’, ‘제니’라는 브랜드가 가진 영향력이 큰 만큼 관심의 온도도 뜨거운 것. 24일, 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한 매체는 이날 지드래곤과 제니가 1년째 열애 중으로,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해 비밀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2006년 그룹 빅뱅으로 데뷔한 지드래곤과 2016년 걸그룹 블랙핑크로 데뷔한 제니는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선후배 사이로, 피처링 참여 등으로 음악적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제니는 2012년 지드래곤 솔로 앨범 수록곡 ‘그XX’ 뮤직비디오와 2013년 지드래곤 정규 2집 타이틀곡 ‘블랙’ 피처링에 참여했다. 함께 음악 방송 무대에 서기도 하는 등 인연을 이어왔다. 지드래곤도 블랙핑크로 활약하는 제니를 응원했다. 블랙핑크가 지난해 발표한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러브식 걸’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깜짝 방문해 응원한 것. 특히 지난해 5우러에는 제니가 첫 SNS 라이브를 진행할 때 녹음실에 있던 지드래곤이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교류를 이어오며 음악적으로 영감을 주고 받으며 K팝의 글로벌 인기를 이끌던 지드래곤과 제니. 이처럼 영향력이 큰 만큼 두 사람의 ‘열애설’에는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열애는 오직 두 사람만의 문제다. 지나친 사생활 침해는 오히려 관심이라기보다는 독이 될 뿐이다. 최근 지드래곤은 컴백 소식을 전하며 앨범 작업에 힘을 쏟고 있다. 군 복무를 마친 뒤 처음으로 공개하는 앨범이고, 앞으로의 지드래곤이 펼칠 행보에 첫 걸음이 될 예정이기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니도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더 쇼’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블랙핑크이며, 솔로 앨범으로도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준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이렇듯 글로벌 K팝을 선도하고 있는 지드래곤과 제니에 대해 섣부른 추측이나 사생활 침해는 응원이 아닌, 독이 될 뿐이다. 지드래곤과 제니의 사생활에 지나친 관심을 가질 때가 아닌 응원이 필요할 때다.

02/24/2021 | 01:22:05PM

“윤여정, 아카데미 참석 위해 미국 갔다”

배우 윤여정이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차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출국했다.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윤여정은 아카데미 측으로부터 오 ..

황신혜·이진이, ‘모전여전 미모’ 뽐내며 목장 나들이

황신혜와 이진이 모녀가 ‘모전여전 미모’를 뽐냈다. 10일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목장 나들이 인증숏을 게재했다. 하늘색 블라우스와 흰색 팬츠 ..

송혜교 “남의 눈 신경 안쓰는 송혜교 되고 싶다”

“평범한 송혜교가 되고 싶다.” 배우 송혜교가 매거진 하퍼스 바자 타이완과 인터뷰에서 "나이가 들기 전에 남의 눈을 신경 쓰지 않는 송혜교가 되고 싶 ..

박수홍, 다홍이 SNS 재개…”걱정 많이 했다” 누리꾼 응원

방송인 박수홍이 반려묘 다홍이의 SNS 계정에 사진을 올리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친형과의 금전적 갈등을 고백한 지 열흘 만이다. 박수홍은 8일 '검 ..

‘장동건♥’ 고소영, 8살 딸과 ‘봄 산책’

배우 고소영이 8살 딸과 함께한 근황을 전했다.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름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두 장 게재했다. 사진 속 고소영은 반 ..

“BTS 고마워요” 유네스코 사무총장, 인종차별 비판글 리트윗

“증오와 인종차별에 맞서는 강력한 메시지입니다. BTS, 입장을 밝혀줘서 고맙습니다.” 오드레 아줄레 유네스코(UNESCO) 사무총장은 31일(현지시간) ..

무료 결제코인 페이코인(paycoin) 받기

페이코인은 미국의 리플, 영국의 일랙트로니엄 코인처럼, 온라인 오프라인 소액 결제를 위한 블록체인방식의 결제전용 코인입니다. 현재 세계적인 암호화폐 ..

에팔레치안 트레일의 동반자 - 아솔로 등산화 후기

이 아이를 만나기 전에 나는 등산화를 3켤레를 바꿨다. 처음엔 초경량 콜럼비아 등산화를 샀다가 (-->얘는 진짜 양말 보다 약간 더 무게 나감.ㅎㅎㅎ)발바닥이 ..

닥터 브로너스 매직 리퀴드 솝 사용후기

이 아이는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시장에서 아주 독보적인 존재다. 미국, 독일, 벨기에에서 유기농 및 천연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식물성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온라인 포토 편집기 웹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에 사진을 등록하려고 할때, 간단하게 포토의 사이즈 및 다양한 효과를 내려고 할때, 기존의 아도비 같은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

약사가 만든 쿠토 치약

쿠토 치약은 포르투칼 치약의 대명사야. 1932년 포루투칼의 알베르토 페레리아라는 약사가 만들었다고 해 그때까지 사람들은 분말로 된 가루를 치아에 묻혀 이 ..

저적권이 없는 가능한 무료이미지 사이트 추천

비지니스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중에 글을 등록하면서 무심하게 구글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대소롭지 않게 사용하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정말 위험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