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접종 예약 빗발쳐․․․차질

CVS· 월그린 등 약국들, 넘치는 수요로 백신 부족현상 심각 연방정부가 대형약국 체인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백신 공급을 시작하면서 공급량보다수요가 넘쳐 백신이 부족한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든 행정부는 지난 12일부터 연방 소매약국 프로그램(federal retail pharmacy program)을 통해 CVS와 월그린 등 대형 약국 체인에 코로나 백신을 공급하기 시작했으나 수요가 공급보다 훨씬 더 많아 백신 접종에 차질이 생겼다. 지난 8일 시작된 연방 소매약국 프로그램은 21개 체인 약국 및 개인 약국에 제한적으로 코로나 백신을 할당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의 첫 단계로 CVS, 월그린, 월마트, 라이트 에이드를 포함한 6,500개의 약국에 100만 개의 백신 접종량을 할당했다. 월그린 회사측은 "12월부터 장기 요양 시설과의 제휴로 코로나 백신을 접종하기 시작해 1주일에 18만 회분의 백신을 배당받고 있으나, 접종 대상을 확대하면서 수요가 재고량보다 계속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식료품 회사인 앨버트슨스 컴퍼니는 현재 접종 역량의 10% 미만을 활용하고 있으며, 매일 백신 15만회를 접종할 역량을 갖췄고, 네트워크를 이용해 약 90%의 추가 공급을 더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중서부의 슈퍼마켓 체인 하이-비 측은 "백신의 제한된 공급이 최대 과제였다"며 "문의하는 모든 사람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싶지만, 공급이 여전히 제한적이다"라고 했다. 이와 관련 대다수 약국이 현재까지 받은 백신 물량보다 훨씬 더 많은 백신을 공급받아 접종할 수 있다고 밝혔다. 크로거 의료 총책임자 마크 왓킨스를 비롯한 약국 책임자들에게 가장 큰 과제는 백신 공급과 지역사회 간의 공평한 접근 확보라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백신 유통과 관련해 일부 지역을 휩쓸고 있는 극한의 겨울 날씨로 차질이 생겨 물량 보급 속도가 느려질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17일 전국의 악천후로 앞으로 코로나 백신 출하와 배송이 크게 지연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CDC에 따르면 전국에 18일 오전 기준 7천337만7천여 회분의 백신이 배포됐고 이 중 5천773만7천여 회분이 접종됐다. 김도형 기자

02/23/2021 | 08:02:39AM

페어팩스 주택평가 금액 4.25% 상승

주택시장 가치 대부분 상승, 비거주용 부동산 하락 코로나 팬데믹 여파에도 페어팩스 카운티 주택 평가액이 전년대비 4.25% 증가했다. 버지니 ..

요양원, 코로나 확진자 급감

장기요양시설에서의 신규 코로나 확진 및 사망자 수가 급격히 줄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 통계 자료 분석 결과 지난 12월 말부터 올해 2월 초까지 ..

버지니아 마리화나 합법화

2024년 시행 예정 버지니아주가 마리화나 사용 합법화를 27일 승인했으며, 2024년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버지니아주 하원은 찬성 48표 ..

버지니아 ‘J&J 백신’ 시작

6만9천 회분 확보, 18세 이상 접종 가능 버지니아주가 코로나 백신 부족으로 접종이 늦어지는 가운데 최근 존슨&존슨 백신 사용이 허가되면서 백신 접종이 ..

대면수업 재개 ‘학교 안 간다’

코로나 이후 홈스쿨링 급증…교육당국, 학생들 등록 저조 ‘비상’ 대면 수업 재개에도 학교에 돌아오지 않는 학생들이 증가하면서 교육 당국에 비상이 걸렸다. ..

페어팩스, 비닐봉지 사용 NO

환경보호 폐기물 처리 종이봉투 권장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카운티가 주민들에게 야드 폐기물 처리 시 비닐봉지를 사용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페어 ..

야마하 사운드바 YAS-207 사용기

엡슨 프로젝터와의 협업을 위해, 5.1ch 홈시어터를 구입하려고 하였으나, 가격도 비싸고 무엇보다도 아마존 직구로 받기엔 제품의 무게, 부피로 인한 엄청난 배송료를 ..

저적권이 없는 가능한 무료이미지 사이트 추천

비지니스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중에 글을 등록하면서 무심하게 구글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대소롭지 않게 사용하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정말 위험 ..

워싱턴 지역 근교 등산로 트레일 정보

워싱턴 근교 D.C 버지니아 메릴랜드 웨스트버지니아 펜실베니아에 거주하는 등산을 특히 좋아하는 한인들에겐 유용한 트래킹 하이킹 정보가 될수 있다. 특히 버지니아 ..

주스 뷰티 SPF 30 틴티드 미네랄 모이스처 라이저 사용후기

Juice Beauty SPF 30 Tinted Mineral Moisturizer 저는 이 아이를 크림겸,베이스겸,썬크림 겸용으로 써요. 그게 가능한게 이 아이는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다이슨 v6 무선 청소기 후기

엘지 동글이 청소기를 5년 가까이 써오다가 이 아이가 말도 없이 스르르 제 할일을 다 했다는듯 움직일 생각을 안함 드디어 나도 무선 청소기를 ..... 동글이 ..

에팔레치안 트레일의 동반자 - 아솔로 등산화 후기

이 아이를 만나기 전에 나는 등산화를 3켤레를 바꿨다. 처음엔 초경량 콜럼비아 등산화를 샀다가 (-->얘는 진짜 양말 보다 약간 더 무게 나감.ㅎㅎㅎ)발바닥이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