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B 사전 등록 내달 시작

전문직 취업 비자(H1-B) 신청을 위한 고용주 사전 등록이 3월 9일부터 시작된다. 고용주 사전 등록제는 H1-B 비자 신청 청원서(I-129)를 제출하려는 직원의 고용주가 의무적으로 사전 등록을 진행해야 청원서를 접수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만약 고용주가 사전등록을 진행하지 않았다면, H1-B 비자 신청자는 I-129를 접수할 수 없게 된다. 사전 등록을 진행한 고용주들은 3월 31일 결과를 알 수 있게 되며, 추첨이 된 H1-B 비자 신청 후보자들은 90일 안으로 비자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H1-B 비자는 매년 6만 5,000개만 발급이 되며, 석사 이상의 학위를 받은 사람들을 위해서는 2만 개가 추가적으로 더 나오지만, 지난해 접수 건수는 27만 5,000건으로 현재 나오는 비자에 비해 모자란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의 추첨제는 H1-B 신청자 중 정원 8만 5,000명을 모두 선정하기 전까진 무작위로 뽑았지만, 2019년 12월 이민국은 새로운 전자 등록 시스템을 발표하면서 선발 과정이 바뀌었다. 과거 트럼프 정부는 H1-B 선발 과정을 임금 순으로 뽑는 것으로 변경하려 했지만, 이민국(USCIS)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현재의 추첨제 시스템을 2022년도까지 유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지난해 고용주 사전 등록은 3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됐었다. 최원석 기자

02/17/2021 | 08:05:01AM

페어팩스 주택평가 금액 4.25% 상승

주택시장 가치 대부분 상승, 비거주용 부동산 하락 코로나 팬데믹 여파에도 페어팩스 카운티 주택 평가액이 전년대비 4.25% 증가했다. 버지니 ..

요양원, 코로나 확진자 급감

장기요양시설에서의 신규 코로나 확진 및 사망자 수가 급격히 줄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 통계 자료 분석 결과 지난 12월 말부터 올해 2월 초까지 ..

버지니아 마리화나 합법화

2024년 시행 예정 버지니아주가 마리화나 사용 합법화를 27일 승인했으며, 2024년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버지니아주 하원은 찬성 48표 ..

버지니아 ‘J&J 백신’ 시작

6만9천 회분 확보, 18세 이상 접종 가능 버지니아주가 코로나 백신 부족으로 접종이 늦어지는 가운데 최근 존슨&존슨 백신 사용이 허가되면서 백신 접종이 ..

대면수업 재개 ‘학교 안 간다’

코로나 이후 홈스쿨링 급증…교육당국, 학생들 등록 저조 ‘비상’ 대면 수업 재개에도 학교에 돌아오지 않는 학생들이 증가하면서 교육 당국에 비상이 걸렸다. ..

페어팩스, 비닐봉지 사용 NO

환경보호 폐기물 처리 종이봉투 권장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카운티가 주민들에게 야드 폐기물 처리 시 비닐봉지를 사용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페어 ..

야마하 사운드바 YAS-207 사용기

엡슨 프로젝터와의 협업을 위해, 5.1ch 홈시어터를 구입하려고 하였으나, 가격도 비싸고 무엇보다도 아마존 직구로 받기엔 제품의 무게, 부피로 인한 엄청난 배송료를 ..

키헬 수분크림 (Kiehl's Ultra Facial Cream) 사용후기

요즘 수분 크림이 유행함에 따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헬 울트라 페이스 크림. 이크림을 써 본 결과 이 아이는 낮 보다는 밤에 쓰는게 더 효과도 좋고, ..

일본 친구사이트 소개

친구맺기 싸이트 하나 소개할게요 해외싸이튼데 일본에서 운영하는지 이름은 저팬니즈친구(Japanese friends)입니다 그런데 주로 해외에 있는 각 나라 사람들 ..

가상화폐 도기코인(Dogecoin)을 무료로 구할수 있는곳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을 필두로 하는 가상화폐 시장이 뜨겁다 못해 과열현상을 보이는 현싯점이다. 가상화폐를 배우기 위해, 가상화폐를 위한 지갑(wallet)오 ..

해외 가상화폐거래소 소개 - Bit-z

홍콩에 위치한 하루 거래 금액으로는 7위정도에 해당되는 세계적인 거래소로 국내 빗썸과 거래규모가 비슷한 곳이다 무엇보다도 한국에서 자체 개발된, 채굴 코인 이더소셜 ..

칼로리 제로 -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

나는 아침마다 두부쉐이크를 만들어 마셔 처음에는 단순히 나잇살을 빼준다고 해서 다이어트 목적으로 아침대용으로 마시기 시작했는데 마시다가 보니 맛을 빼고는 ..

워싱턴 지역 근교 등산로 트레일 정보

워싱턴 근교 D.C 버지니아 메릴랜드 웨스트버지니아 펜실베니아에 거주하는 등산을 특히 좋아하는 한인들에겐 유용한 트래킹 하이킹 정보가 될수 있다. 특히 버지니아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