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영, 매뉴라이프 '우승'

14일 끝난 매뉴라이프 파이낸셜 클래식에서 연장전 끝에 우승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개인 통산 2승째를 올린 박희영은 기념으로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경기 후 공식 인터뷰에서 우승 상금으로 무엇을 하고 싶으냐는 사회자의 물음에 “특별한 것을 생각해보겠다”면서 “강아지를 살 것 같다”고 말했다. 박희영은 2011년 11월 CME 타이틀홀더스에서 LPGA 투어 첫 샴페인을 터뜨린 후 집을 사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번 대회에서 26언더파 258타를 쳐 역대 LPGA 투어 72홀 사상 최저타 타이기록을 세운 그는 올 시즌 톱 10에 든 대회마다 절친한 친구들이 늘 따라다녔다며 벗들에게 고마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미국과 캐나다에 친구 5명이 있다고 소개한 박희영은 “7위를 한 크라프트 나비스코 대회 때 친구가 응원을 왔고 3위에 오른 숍라이트클래식에서도 뉴욕에 사는 친구가 따라와 기를 북돋웠다”며 “이번에도 토론토에 거주하는 친구가 옆에서 응원을 펼쳤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주 정말 많은 퍼트를 했는데 운도 좋았고 결과도 훌륭했다”며 “스코어에 개의치 않고 오로지 샷에 집중한 것이 효과를 봤다”며 최저타를 친 원동력을 공개했다. 또 “챔피언조로 오후 늦게 라운드를 시작하는 드문 경험을 했는데 평소와 다름 없이 리듬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07/15/2013 | 12:00:00AM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

''억만장자 소득세 인상하라''

시민단체들 “빈익빈 부익부 더 이상 안 돼” 2020년 연방 세금보고 마감일이었던 18일을 기해 초부유·기득권층을 겨냥한 증세안, 일명 ‘억만장자 소득세 ..

한인사회 합동응원전 “탄식”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2차전 한국과 알제리가 열린 22일 오후 워싱턴 곳곳은 붉은 함성과 아쉬움의 탄식으로 가득찼다. 이날 노바대학 애난데일 캠퍼스 ..

한인 대다수 "축구 16강" 간다

워싱턴지역 한인들은 물론이고 한국 국민들의 대다수가 태극전사들의 브라질 월드컵 16강 이상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가나와의 평가전 이후 역대 최 ..

‘붉은 함성’ 타운 저녁 흔들었다

한국이 러시아와 비기고 16강 진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날 워싱턴 한인사회는 온통 월드컵 물결로 가득했다. 환호와 탄식과 열광이 교차한 ‘응원전 현장’을 정리했다. ..

워싱턴에 울려퍼진 "대~한민국"

러시아와 1대1 무승부…16강 진출의 희망을 쐈다 DC를 비롯해 버지니아, 메릴랜드 지역 곳곳이 ‘대~한민국’ 함성으로 울려퍼졌다. 워싱턴 지역 한인들은 ..

물러서면 절벽... "운명 건 게임"

드디어 결전의 날이다. 16일 미국대표팀이 숙적 가나에 2대1로 이기고, 한국 대표팀의 첫 경기가 오늘(17일) 저녁으로 다가오자 워싱턴에서도 월드컵의 열기가 ..

무료로 비트코인(Bitcooin) 지불하는 사이트

가상화폐 시장이 투자의 귀재로 인정받는 워렌버핏의 긍정적인 시장전망과 월가의 많은 펀드운용사가 비트코인을 증식가능한 자산으로 매입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비트코인의 시세 ..

해외에 거주하는 한인을 위한 배송/구매대행 재택 비지니스 소개

팍팍한 이민생활이다. 특히 유학생이나, 자녀들을 위해 미국이나 유럽에 와있는 학부형 경우에는 자녀들 뒷바라지로 인해 파트타임으로도 일을 하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이 ..

온라인 포토 편집기 웹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에 사진을 등록하려고 할때, 간단하게 포토의 사이즈 및 다양한 효과를 내려고 할때, 기존의 아도비 같은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

엡슨 홈시네마 3020 3LCD 홈씨어터 전용 프로젝터

그동안 옵토마 dpp프로젝터 3대를 구매해 사용해 왔다. 옵토마 HD 80을 마지막으로 갈아탄 새로운 프로젝터는, 엡슨의 홈시네마 3020 3LCD(Epson Ho ..

다이슨 v6 무선 청소기 후기

엘지 동글이 청소기를 5년 가까이 써오다가 이 아이가 말도 없이 스르르 제 할일을 다 했다는듯 움직일 생각을 안함 드디어 나도 무선 청소기를 ..... 동글이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약사가 만든 쿠토 치약

쿠토 치약은 포르투칼 치약의 대명사야. 1932년 포루투칼의 알베르토 페레리아라는 약사가 만들었다고 해 그때까지 사람들은 분말로 된 가루를 치아에 묻혀 이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