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킬로이 "혼다클래식 기권, 후회한다"

"혼다클래식에서 기권한 것은 잘못한 일이다." 남자 골프 세계랭킹 1위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혼다클래식에서 기권한 것을 후회한다고 밝혔다. 로이터 통신은 5일 '매킬로이가 계속해서 최선을 다해 경기했어야 한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매킬로이는 지난주 열린 혼다클래식 2라운드에서 경기 중 코스를 떠나며 기권을 선언했다. 이유는 치통이었다. 당시 매킬로이는 7오버파로 부진한 상태. 이에 성적 때문에 치통을 핑계로 기권한 것이 아니냐는 비판이 일었다. 매킬로이는 당시의 선택을 두고 "내가 한 일은 대회 뿐만 아니라 나를 지켜보는 팬과 후배들에게도 바람직하지 않았다. 옳지 않은 일이었다"며 후회했다.

03/05/2013 | 10:20:39AM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

''억만장자 소득세 인상하라''

시민단체들 “빈익빈 부익부 더 이상 안 돼” 2020년 연방 세금보고 마감일이었던 18일을 기해 초부유·기득권층을 겨냥한 증세안, 일명 ‘억만장자 소득세 ..

한인사회 합동응원전 “탄식”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2차전 한국과 알제리가 열린 22일 오후 워싱턴 곳곳은 붉은 함성과 아쉬움의 탄식으로 가득찼다. 이날 노바대학 애난데일 캠퍼스 ..

한인 대다수 "축구 16강" 간다

워싱턴지역 한인들은 물론이고 한국 국민들의 대다수가 태극전사들의 브라질 월드컵 16강 이상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가나와의 평가전 이후 역대 최 ..

‘붉은 함성’ 타운 저녁 흔들었다

한국이 러시아와 비기고 16강 진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날 워싱턴 한인사회는 온통 월드컵 물결로 가득했다. 환호와 탄식과 열광이 교차한 ‘응원전 현장’을 정리했다. ..

워싱턴에 울려퍼진 "대~한민국"

러시아와 1대1 무승부…16강 진출의 희망을 쐈다 DC를 비롯해 버지니아, 메릴랜드 지역 곳곳이 ‘대~한민국’ 함성으로 울려퍼졌다. 워싱턴 지역 한인들은 ..

물러서면 절벽... "운명 건 게임"

드디어 결전의 날이다. 16일 미국대표팀이 숙적 가나에 2대1로 이기고, 한국 대표팀의 첫 경기가 오늘(17일) 저녁으로 다가오자 워싱턴에서도 월드컵의 열기가 ..

칼로리 제로 -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

나는 아침마다 두부쉐이크를 만들어 마셔 처음에는 단순히 나잇살을 빼준다고 해서 다이어트 목적으로 아침대용으로 마시기 시작했는데 마시다가 보니 맛을 빼고는 ..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 ..

일본 친구사이트 소개

친구맺기 싸이트 하나 소개할게요 해외싸이튼데 일본에서 운영하는지 이름은 저팬니즈친구(Japanese friends)입니다 그런데 주로 해외에 있는 각 나라 사람들 ..

해외에 거주하는 한인을 위한 배송/구매대행 재택 비지니스 소개

팍팍한 이민생활이다. 특히 유학생이나, 자녀들을 위해 미국이나 유럽에 와있는 학부형 경우에는 자녀들 뒷바라지로 인해 파트타임으로도 일을 하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이 ..

K-pop 아이돌 스타 포털 밸라보코

팝 음악을 뜻하는 ‘Popular music’과 ‘Korea’의 합성어 k-pop의 돌풍이 지속되고 있다. 과거에는 한국 음악 전반을 아우르는 느낌이었으나 최 ..

혁신적 디자인 날개 없는 선풍기 다이슨 AM07

날개 없이 조용한 선풍기 다이슨 이 아이는 날개 없이 소음,사고 ,청소가 필요 없는 아이다. 그래서 아이가 있는 집이나....먼지가 많아 청소를 자주 해야 ..

올게닉 Ever Straight 브라질 각질 치료 샴푸 & 컨디셔너

Organix Ever Straight Brazilian keratin Traphy Shampoo & Conditioner 이 아이들을 처음 만난게 된 이유가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