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FR-V, 자동차 단순 사고율 1위 차지

보험비교사이트 '컨퓨즈드닷컴'의 자체조사에 따르면 혼다 FR-V가 18.4%의 사고율로 1위를 차지했다고 영국 더타임스 인터넷판이 6일 보도했다. 컨퓨즈드닷컴은 이전 5년간 사고 신고를 했고 지난 1년간 사이트에 사고처리 비용 어림셈을 요청한 운전자들의 차량 모델을 조사해서 '가장 불운한 차' 모델 10개를 새롭게 발표했다. 2위와 3위에 각각 오른 볼보 XC90와 렉서스 RX의 사고율은 15.9%와 15.5%로 조사됐다. 마쓰다 5와 폴크스바겐 투란, 혼다 재즈의 사고율은 모두 15.3%로 그 뒤를 이었다. 7위는 혼다 CR-V(14.5%), 8위에는 사고율 14.3%의 현대 산타페와 도요타 Rav가 올랐다. 10위는 마쓰다3(14.2%)였다. 이번 조사에서는 10개 모델 가운데 상당수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가장 사고율이 낮았던 모델은 마쓰다2로 지난 5년간 이 모델 소유주 1천76명 가운데 접수된 사고는 9건에 불과했다고 컨퓨즈드닷컴은 전했다. 컨퓨즈드닷컴 관계자는 "차 사고가 기계적 결함이 원인인 경우는 드물다. 인간이 실수를 하거나 운이 나빠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훨씬 잦다"고 설명했다. 그는 사고율이 높은 차의 운전자들은 다른 이들보다 더 부주의하거나 무모한 성향이거나 이번 조사의 자료를 수집할 시기 특별히 이들 운전자의 운이 나빴을 공산이 있다고 덧붙였다.

06/07/2011 | 12:00:00AM

역사상 6번째 동식물 대멸종 위험

지구촌 동식물종의 멸종 속도가 인류 출현 이전에 비해 최소 1000배 빨라지면서 역사상 6번째 대멸종의 위험에 직면했다는 연구 보고사가 나왔다. 노스 캘로라이나 듀 ..

‘당신이 뭘 보고 듣는지 확실히 안다’

“페이스북은 이미 내가 어디 있는지, 내가 누구랑 사귀는지, 집이 어딘지 다 안다. 그런데 이젠 내가 지금 무엇을 하는지까지 (엿)듣는단 말인가.” 조만간 출시되는 ..

성경도 이제 디지털 시대

디지털 기기 사용이 빠르게 확산되면서 성경을 스마트폰이나 테블릿PC 등으로 읽는 기독교인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무료로 다운받아 스마트폰 등에 사용할 ..

학부모 ‘백투스쿨 샤핑’ 돈 덜쓴다

올해 백투스쿨 샤핑 가정당 지출 규모가 지난해에 비해 소폭 감소할 것으로 전망된다. 전국소매협회(NRF)의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유치원에서부터 12학년(고등 ..

전화 발명가 '그레이엄 벨' 음성 복원

전화를 발명한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1847∼1922)의 실제 음성이 최초로 복원돼 일반에 공개됐다. 스미스소니언박물관은 29일약 130년 전 녹음된 벨의 육성 ..

한인 과학자, 태양전지 효율 신기술 개발

한인 여성 과학자가 태양전지의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데 쓰일 수 있는 신기술을 개발했다. 로런스 버클리 국립연구소에 연구원으로 재직중인 이지예(28, 사진) ..

해외 가상화폐거래소 소개 - Bit-z

홍콩에 위치한 하루 거래 금액으로는 7위정도에 해당되는 세계적인 거래소로 국내 빗썸과 거래규모가 비슷한 곳이다 무엇보다도 한국에서 자체 개발된, 채굴 코인 이더소셜 ..

온라인 포토 편집기 웹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에 사진을 등록하려고 할때, 간단하게 포토의 사이즈 및 다양한 효과를 내려고 할때, 기존의 아도비 같은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

저적권이 없는 가능한 무료이미지 사이트 추천

비지니스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중에 글을 등록하면서 무심하게 구글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대소롭지 않게 사용하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정말 위험 ..

페이스 오일 Radha Argan Oil 사용후기

일단 이아이는 용량 부터가 남다르다. 120ml의 용량이라 머리부터 발 끝까지 다 쓰고도 남을 것 같은 .... 그렇다고 오해는 마시라 막써도 될 것 같은 부 ..

빅 아그네스 쿠퍼 초경량 3인용 텐트 사용후기

우리는 근래 몇년 일년에 서너번 정도는 빽칸츄리를 해. 처음에는 멋모르고 아무런 준비 없이 초겨울에 (산 속은 이미 한 겨울!!! 텐트 안에 물이 얼어 안녹을 ..

약사가 만든 쿠토 치약

쿠토 치약은 포르투칼 치약의 대명사야. 1932년 포루투칼의 알베르토 페레리아라는 약사가 만들었다고 해 그때까지 사람들은 분말로 된 가루를 치아에 묻혀 이 ..

혁신적 디자인 날개 없는 선풍기 다이슨 AM07

날개 없이 조용한 선풍기 다이슨 이 아이는 날개 없이 소음,사고 ,청소가 필요 없는 아이다. 그래서 아이가 있는 집이나....먼지가 많아 청소를 자주 해야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