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프랜차이즈의 허와 실

미국이나 세계어디에나 프랜차이즈의 비지니스의 성공 모델이 많이 있다. 특히 외식업 종류가 대세를 이루고 있는데 뭔가 대규모로 운영하면서 경영이나 두뇌 파트는 본사에 있으면서 비지니스의 성공 모델을 만들어 어디에서나 그것을 똑같이 적용해 또 다른 성공을 일으켜 가면서 브랜드 네임을 키워가는 것이 프랜차이즈 이다. 처음에 창업으로 시작하지 않은 만큼 많은 수고를 절약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 돈 있으신 분들이 쉽게 성공한 모델만 보고 덥석 달려 들었다가 잘 되신 분들도 계시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이 더 많다고 볼 수 있다. 대세를 이루는 외식업외에도 부동산의 프랜차이즈도 있다. 예를 들면 리맥스, 켈러 윌리암스, 와이커트 등 대부분이 미국 캄페니가 대체적으로 많다. 근데 미국은 특히 각 주마다 법이 다르고 계약 폼이 다르고 심지어 카운티마다 요구하는 계약서가 다를때가 많다. 게다가 지역적으로 부동산 데이타를 관할하는 캄페니가 다 다르고 또 각기 다 다른 포맷으로 그것들을 운영하기에 그것들을 다 관할해 전국 프랜차이즈를 할려면 막중한 경비가 든다. 그럴려면 정말 동네마다 그 프랜차이즈가 있어 그 들어 오는 경비로 높은 질의 부동산 본사로서의 부족함이 없이 운영을 해야한다. 하지만 한국사람들이 몰려 사는 특정 몇 지역을 빼고는 대부분의 한국사람들은 여기 저기 많이 흩어져 살고 있다. 그것들을 일일히 챙겨 좋은 질의 서비스를 본사에서 제공해 주기에는 턱 없이 모자른 것이 현실이다. 그렇다면 이름만 쉐어 한다는 것 외에는 정말 아무것도 해 줄수 없는 것이 특히 한인 부동산 프랜차이즈의 현실이 아닌가 싶다. 그래서 그동안 이 워싱톤 지역에서 워싱톤뉴스타로 오랜 세월 한인사회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워싱톤 뉴스타가 이제는 우리 자체 브랜드 네임인 자이안트 부동산으로 탄생하게 되었다. 우리 워싱톤 지역의 미주 한인들에게 좀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믿고 맡기를 수 있는 부동산이 될려고 더 큰 도약을 하게 되었다. 끝으로 20여년 동안 이 워싱톤지역의 선두 부동산으로서 손색이 없이 달려온 워싱톤 뉴스타가 이제 자이안트 부동산에서 새롭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703)975-4989 <자이언트 부동산>

10/15/2018 | 03:14:39AM

자이언트 부동산 부동산 면허 준비반 오픈 - 4월 30일

워싱턴 지역 최초 주정부 인가받은 한인 부동산 학교로 2003년 부터 1200명 이상 졸업생 배출해 왔으며, 최고의 강사진과 전통을 자랑하는 부동산 학교가 아래 ..

집을 단기 랜트 주는데 있어 새로 생긴 법 과 세금

요즘 특히 휴가철에 많은 사람들이 Airb&b를 통해 여행하는 것이 경비를 훨씬 절약할수 있고 또 여행중에 호텔에 머무는 것보다는 집과 같은 안락한 분위기를 준다고 ..

환경보호 정책의 변화와 부동산

하루가 멀다고 지구의 곳곳에선 자연환경 파괴로 인해 자연재해가 일어 나고 있다는 뉴스가 익숙해 져 가는 요즘이다. 어느날 한 노 신사분이 오셨다. 그분은 ..

이민자들의 부동산 이대로 가도 되는가

이민 단속으로 주위에 잔디를 깎던 사람, 이런 저런 허드렛일을 해주던 남미의 핸디맨들이 하나 둘 갑자기 자꾸 사라지는 것을 피부로 느낀다. 텍스트나 통화가 잘되던 전 ..

지금 집 내놓기 너무 늦었지요?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로 접어들면서 거리조차 많이 한산해진 것 같다. 올 초에 집을 내 놓을려던 분들이 우물쭈물하다 미처 아직도 짐 정리를 못해 그만 봄 마켓을 놓치고 ..

No Pet 인데 서비스 개를 갖고 있다 한다--- 어떻게 하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삼복더위에 이제 초복을 지나고 있는데 랜트시장은 호떡집에 불난 것 처럼 랜트가 나오기가 무섭게 바로바로 나가고 있다. 집주인은 집이 망가질까봐 ..

금리를 향하고 있는 부동산을 읽어라

금리상승의 여파가 시장에서 적응할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면서 금리가 점진적으로 상승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금껏 왔는데 이젠 본격적인 금리상승을 눈 앞에 두고 있 ..



워싱턴지역 추천사이트